진짜 버그 다 고친다고 가정해도 너무 불쾌함 덩어리임.

1. 경면 부재
붕천퇴, 격호각, 번개의 속삭임 등 주요 아덴수급스킬에
경면이 없음.
특히 격호각의 경우 팡팡 두번 차는데 모션이 결코 짧지
않음. 그래서 경직까지 생각하며 스킬을 넣어야 함.

2. 스킬 모션이 굉장히 김.
방천격, 월섬각의 경우 풍요룬이 강제되고 모션이 굉장히 김.
특히 월섬각은 스페이스로 취소도 못함.

3. 한 사이클 호흡이 굉장히 김.
1번과 2번이 맞물려 3번이 더욱 부각됨.
만약 경면에 스킬이 끊긴다? 특히 번속이? 답이 없음.
방천격, 월섬각의 좆같은 모션은 3번을 더욱 부각시킴.

한사이클 스킬임
붕천퇴 번개의속삭임 뇌호격 격호각 방천격 호왕출현
붕천퇴 월섬각 뇌호격 격호각 운룡각3타 붕천퇴 호왕출현
번개의속삭임 격호각 청염각!

이 중에 경면없는 스킬 8번, ㅈ같은 모션을 가진 방천월섬 2번
딜감소 오의 4번.
안맞으면 버블이 안차는 근접딜러, 극특사멸이라는 점을
고려했을때 굉장히 호흡이 길다.

에기르의 경우 딜감 오의만 박다가 기믹으로 넘어가서
이기적이게 오의아낄래? 16버블 오의박을래?
심리전이 시작된다.
개발진은 스커유저들은 기믹을 유기하고 이기적으로 하는게
아이덴티티라고 생각하나봄. 세우라제, 16버블이 대표적

4. 16버블 조절이 안되는 부분
위에 기술한 것과 같이 딜기믹 반복인 레이드에서
스커유저들은 이기적으로 오의스킬을 아낀다 or 16버블을
쓰고 사진기사가 된다 라는 딜레마를 항상 겪어야 함.
만월에 비유하면 빙의게이지 다차면 다음사신기에 자동으로
사신화가 켜지는데 빙의게이지 채우기전까지의 사신기에는
딜감소가 된다고 생각하면 비슷할듯?
내가 만월키워서 다른건 잘 몰라서 만월에 비유해봄.

딜 딸깍 40프로를 해봐라. 스커 안한다.
로아 좀 해본 사람이면 딜 높아봐야 결국 나중에 수치 딸깍
너프받고 고려장 당한다는거 알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