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짜치는 딜증말고 오의스킬간의 상호작용이 됬으면함
예로들어 뇌호 호왕 폭쇄 순으로 박을때의 공격모션이
뇌호(차징-돌격) 호왕(전진-점프타격)폭쇄(점프-찍기)구성으로 되있을거임
난무메인노드 개편으로 오의스킬사용후 다음오의스킬에 모션 감소화 같은걸 넣는거임
뇌호 다음 호왕 박는다치면 이미 최단거리로 접근햇는데 다시 전진하기보단 바로 점프타격으로 이어지고 또 점프상태니까
폭쇄로 바로 내려찍어서 딜레이감소와 쾌적함을 받는식으로 개편됬으면함
3노드까진 오의를 연속으로 사용했다치면 4노드부턴 연계해서 오의난무의 완성을 보여주는 서사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