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6버블 > 12버블로 단축및 청염각 쿨타임 25초 감소및 데미지 20%감소 
12버블이후 z키사용시 딜증활성화 z키 사용시 어디서 공격하든 백어택판정 추가 

현재 16버블은 지나치게 주기가 긴편임..  
16사이클을 12사이클로 바꾸면서 5번사용을 4회로 줄이는대신 뎀감20%를 넣어줘서 
최종적으로 청염각의 사용횟수를 늘려줬으면 좋겠음
추가로  z키로 원할때 사용및 어디서든 백어택판정은 필요하다고 생각함
리퍼랑 잔재는 있는데 일격스커는 없을이유없긴함

2. 아이덴티티 수급량 20%증가

다른이유는아니고 현재 버그가 자주나오는스킬이 붕천퇴 ,월섬각, 격호각 
이스킬인데 솔직히 버그를 고칠꺼라곤 생각안함..  버그 못고칠꺼면 그냥 아덴수급량 20%상향시켜서
버그가 나더라도 아덴수급이 정상적으로 되게끔 해줬으면함..  
난무는 애초에 아덴에 제약이없어서 20%받든말든 상관없음

만약 이패치가 들어올경우 격호각대신 뇌명각을 채용할수도있는데 이로인해 캔슬빈도가 
줄어들어서 저점이 올라갈수도있음

3. 구슬의축복 데미지감소 3렙기준 삭제 

조건부가아닌 상시뎀감은 유일하게 스커만가지고있음..
아니 뎀감을 왜넣는거임.. 그냥 뎀감없이 출시하고 밸런스를 맞추던가..  
오의난무도 뎀감 15%에서 시작해서 결국 뎀감 삭제되고 오히려 딜증으로 바뀐 전적이있듯 그냥 뎀감은없어도됨..

사실 1렙부터 삭제를원하지만.. 그건 버프로 불가능한수치라 전체적인 너프가들어가야할듯


4. 호왕출현 피면조건 개선..

어차피 버블만 채우면되서 호왕 피면으로 써먹으려해도.. 지나치게 조건부라 써먹을수가없음..
딜 4.5% 버리고 피면쓰고싶어도.. 쓸수가없는구조..

이정도만 해줘도 준수한 직업으로 올라갈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