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격에서는 천만단위까지 반올림하였고 난무는 좀더 섬세하게 백만단위까지 계산하였습니다
난무는 2160점 딜러이고 일격은 난무보석과 같은 레벨로 바꿔 쳤습니다
만찬x 정흡 최마증 넣었습니다

일격 1싸 1청. 치적 95.84퍼 
사이클을 여러번 연습하고 5번의 결과로 쳤습니다 조우부터 청염각까지 16초 고정이네요
뇌호격,청염각 올크리 기준 16초 총딜량 평균 40억(저점 25억~고점 45억)
└ 청염각이 5.4억, 크리뜨면 19억 나오네요
 2분 dps는 2.2억정도 나옵니다

난무 뭉가 치특신 세우라제 후방1 체술강화1(부족한 치적 메꿈)
뭉가라서 변동폭이 크기에 10번 치고 평균으로 계산
사이클)) 붕번풍호뇌패폭방-(10초 한사이클)-붕풍호뇌-(여기까지 16초)
한사이클이 10초 평균 30억
                16초 총딜량 평균 42억 (최저점은 36억이고 최고점은 47.79억입니다)
 2분 dps는 1.75~2.05억 평균이 1.9~2.0억 정도입니다

 -개인적 생각-
 패치전 제 난무가 1.7~1.8억이 나왔기에 난무도 많이 쌔졌습니다
라제니스 덕분이라 하더라도 16초 사이클은 근소한 차이로 쌔지만 32초로 보면 진다고 봅니다
실전성을 생각하면 난무는 중상위 이상으로 보입니다
딜찍레이드와 1막, 스콜라키아를 생각하면 난무도 좋고, 2막과 3막을 생각하면 일격이 좋다 생각합니다
 
 전 난무의 체급이 떨어진 이유가 기존 세구를 끼던 딜러들이 속성취약카드를 끼고 10퍼 쌔졌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이번 패치가 아마 카드로 인한 차이를 메꾼게 아닐까 싶네요
최근 허수보스와 속성취약 생각하면 dps가 더 벌어질테니 한동안 일격이 유리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