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709/102535?name=nicname&keyword=%EC%8A%A4%EC%BF%BC%EC%85%80

전 개인적으로 아덴화가 가장 시급했다고 생각하고 이번 패치 때 아덴화 받은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그 외에 개선된 게 뭐가 있나요? 

아덴 수급 버그는 여전하고 기타 유틸성은 전혀 달라진게 없습니다.

타대들이 사멸 팰 때의 전형적인 논리가 뭔가요? 유틸 아닙니까?

실제로 사멸 캐릭들은 보편적으로 유틸성이 타대 캐릭들에 비해서 뛰어납니다.

근데 스커는 예외입니다 극특 뚜벅이 사멸+아덴을 채워서 딜 해야하는 구조인데 유틸이 존나 저열해요

보통의 사멸 캐릭이라면 다 갖고 있는 이동기도 아덴 수급을 위해서 써야하고 쿨도 짧지도 않습니다.

아덴 수급기 경피면은 너무 잘 아는 얘기라 구태여 자세히 쓰지도 않겠습니다. 

백번 양보해서 준비할 시간이 모자라서 그랬다고 쳐도 이번 패치는 진짜 반쪽 짜리 개선에 불과합니다.

딜은 진짜 한 순간 일뿐입니다. 종막에서 유틸 구린 뚜벅이 사멸 캐릭이 얼마나 활약할 수 있을까요?

이걸로 만족하지말고 계속 목소리 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