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격패치 있다길래 최근에 복귀했는데요
진성 난무유저라 
못버티고 일격으로 갈땐 가더라도 비틀어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만져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풍신 개편된거 보니 세우라제랑 궁합이 꽤 괜찮아져서 
당분간 세우라제는 계속 강제다 싶더라고요

난무가 체급문제로 말은 많아도 
아덴수급에 자유로워서 주력기 채널링이나 판정이 쏘쏘 갠찮은 편이였는데(그래봐야 뇌호 한정인가;)

폭쇄도 그렇고 풍신도 이번에 바뀐거보면,
스킬구조 자체로 저고점 분별하려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최소한 난무는 판정 괜찮은 스킬들로 잘치는건 베이스로 깔고, ㅈ같은 세우라제 성능 잘뽑으면서
단심or속행빨로 사이클 당기기 차이 정도로 저고점 나뉠것같은데
--------------------------------------------------------------------------------------------------------------------------

단심을 쓰려고해도 예전에 폭쇄쿨 당겨서 쿨정렬 하는것 말고는 큰 리턴이 없어서
대부분의 유저들이 운룡각 자리에 속행을 채용했었는데, 
풍신 개편으로 타수보장+후딜x로 심판룬 자리에 너무 잘맞는 스킬이지 않나요?

운룡(단죄) 붕,번 풍신(심판) 뇌,패 이후 자유롭게 사이클을 가져가면
라제쿨과,패도격쿨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던데 (예감x 한돌3)
혹시 관련해서 실전중에 단심 쓰고계신 분들 없으신지요?

굳이 제 사이클이 아니라 단심 채용하셔서 굴리시는분들 또는
제가 좆우매봉이라 놓친 부분이 있을까 싶어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