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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03 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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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격 호령트리 개선했음 하는사항.txt![]() [사용중인 아크그리드] [호령] - [질서의 해] └ 14p - 운명효과 유지시간 기존 20초에서 / 변경 40초로 늘리기 └ 17p - 운명 : 호령 기존 뇌호격 딜증가 버프 1회에서 / 변경 약점포착 + 오의스킬 딜증가량8퍼 1회성버프로 변경 - 권왕 운명지속시간도 60초인데 얘는 20초로 너무짧음. 가끔 컷씬/연출로 운명꺼지는 경우가 있음. - 암만 생각해도 뇌호격 1회딜증 버프는 뭔가 기존구조에서 아쉬운느낌. - 호령 버프를 약포+딜증8퍼 일회성 버프로해서 청염 빨리털고 빨리사이클채우는 플레이적 측면에서 더 쉽게 만드는게 훨씬 체감적으로나 편의적으로나 좋을거같음 ───────────────────────────────────────────────── [천뢰포효] - [질서의 달] - 딱히 건들건 없는데 이름에 맞게 17p에 번속 버프시간 4초증가 정도 추가로 있으면 어떨까 싶음 기존에 일격너무 느리다 하는 공이속을 번축트포로 돌려서 사용할 수 있게 ───────────────────────────────────────────────── [뇌호극권] - [질서의 별] └ 10p - 기존 풍신초래 데미지 5퍼 증가 / 변경 오의:풍신초래, 오의:호왕출현 데미지 5퍼증가 └ 14p - 기존 뇌호격 '모아차기' 차징시간 30퍼 단축 피해량 3퍼증가 변경 오의:뇌호격 오의:청염각 시전시간 20퍼단축 └ 17p - 기존 뇌호격 데미지 7퍼센트 증가 / 변경 오의스킬 데미지 4퍼센트 증가 - 기존에 호왕잘쓰던 유저들 대거 바람돌이 만든거 수정. 셋팅의 자유화라는 슬로건에서 당연한거 - 왜 차징30퍼에서 시전시간으로 변경을 원하냐면 단순히 '차징' 만 속도증가와 차징부터 모션까지 영향받는 '시전시간' 영향은 시작부터 후딜레이까지 현저히 차이가 심함. ex) 권왕 - 권왕십이식 (질서의 별) - 우스게 소리로 청염을 맞추려면 헤드에서 쏘라라는 말이 있을정도인 만큼 청염각도 시전시간 단축희망사항 - 1번세트가 직업 공통적으로 보편적인 트리인 만큼 한스킬에 딜증 몰빵보단 고루고루 딜증이 어떤가 싶네요 지금 그리드 맞춘캐릭이 권왕하고 스커 두개 플레이하면서 느끼는데 확실하게 권왕은 구조가 너무 편하게 바뀌었고 단순히 딜상승으로 변경된 유의미한 딜차이보다 구조로 인한 딜차이를 더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반명에 스커는 플레이하면서 '뇌호극권' 으로 확실하게 뇌호격만큼은 그나마 전보다는 조금 빠르구나 느끼고 있습니다. 딜증가률도 체감이 날정도로 많이 강해지기도 했고요. 근데 딱 거기까지인 느낌이 아쉽습니다. 애초에 스트라이커는 지금 일격-호령 / 난무-광파섬 정배트리말고 다른 연구가 나오고 있다한들 대부분 보면 DPS가 오히려 떨어질 정도의 퍼포먼스와 아쉬운 옵션들밖에 없습니다. 되려 다시 온몸을 비틀고 있고요. 솔직히 다른것들은 뭐부터 어떻게 바꿔야 될지 감도 안옵니다. 그래서 기존에 정배트리인 호령트리를 좀 더 편의성과 체감이 되는 편한 구조로 한번 개선안 끄적여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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