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아크그리드 개선할지도 모르고 호왕도 하나의 선택지로 넣어주길 바라며 생각나는 아이디어 써봅니다. 
(뇌호,호왕 주력으로 쓰고싶어요)

아크그리드 해 코어 : 호사유피

10 호왕 출현 or 오의스킬 피해량 증가
14 운명 발동 시 운명 : 호사유피 효과를 획득하며 공,이속 10%증가 경직 이상 면역 상태 효과가 10초간 지속 
                               호왕 출현 피해량 증가 
17 운명 : 호사유피 보유중 오의 호왕출현 사용시 적에게 주는 피해량 % 증가


아크 그리드 달 코어 : 칠성구의 축복
(아크 패시브 구슬의축복 이미지를 보면 구슬이 6개 아크 그리드 코어로 칠성구가 된 컨셉)

10 오의 스킬 피해량 증가
14 뇌호격 사용시 운명 발동
17 구슬의 축복 피해량 감소 옵션이 없어집니다.


아크 그리드 별 코어 : 비아부화

10 오의 스킬 피해량 증가
14 호왕출현의 승천 트라이포드 적용시 차징스킬로 변경 / 적에게 주는 피해량 증가
17 호왕출현의 극한의 효율 트라이포드 적용시 호왕출현의 전진 속도가 대폭 빨라지며 다단히트 수
     단축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량 증가

슈차각인을 빼고 다른 딜각인을 호왕도 받게 하는 구조로 생각해봤는데 
청염각 피면,차징속도 문제 생기고 호왕이 슈차각인 받는게 낫다고 생각함

슈차쓰는 직업들보면 스킬한개씩 슈차 못받는 스킬 있음


막상 다 차징스킬되면 엔드컨텐츠에 불쾌감을 주는건 아닐지 걱정도 됩니다
게시판글에 호왕차지 내용 있었어서 글올릴까 말까하다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