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은 1시간 정도 실험해본 상태입니다. 
수련장폐관수련끝남

[조건]
- 만크리에 가까운 셋팅 
- "예둔" 딜변동을 없애기 위해 예둔 빼고 "저받"
- 같은시간 +-1초 대로 해서 청염으로 끝나는 똑같은 사이클
- 환경 동일조건


셋팅은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기존에 썼던 2노드를 "고속충전"으로 바꿔주고 
1노드는 쿨감노드를 전부 빼고 마지막 시전속도 증가와 초각성데미지증가, 그리고 남은 2포는 짬통에 버려줍니다


[결과]


[기존에 사용하던 노드] - 효울적인타격3 



[새로 변경해본 노드] - 고속충전3



세세한 피해량 까지 들어가면 아주 약간 떨어지지만 몇번쳐본결과 dps는 지속적으로 같았습니다

해당 트리의 장점으로는 엄청나게 빠른 청염각을 털수있는 편의성 정도가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해당트리로 담주에 종막 2-2가서 체감해봐야 알겠지만 크라티오스 경우 되게 편한느낌을 많이받았네요

우선은 뇌호극권으로 뇌호격 유효백타율이 많이 높아진 느낌을 받았으니 똑같지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니는 뭐쓸래 라고 묻는다면 전 고속충전트리로 쭉 써볼거같습니다.

피면으로 딜각창조하는경우보다 딜각을 잡고 빨리써서 맞추는게 저 플레이방식엔 훨씬 맞더라구여 

스커 오래키우다보니 피면없는게 익숙해서 사실 제기준으로 피면이없는 불편함도 잘 모르겠습니다.

쓸까말까 했던 이유가 그리드의 여부에 따른 수치변경인지 (계산식변동) , 유물-고대에 따른 차이가 유의미한지

이런저런 계산하기도 복잡할뿐더러 피면없음어캄 하는 의견도 더러 있어서 걍 쓸사람은 참고해보라고 써봅니다





-3줄요약-
1. 그냥 궁금해서 [호령-천뢰포효-뇌호극권] 모아서 고속충전 노드해봄
2. 기존노드보다 청염각만 대략 0.3퍼 약한데 시전이 졸라빠름.
3. 청염 시전속도가 빨라지니 무지편함. 대신 피면없어지는건 생각


고속충전의 쿨감의 이득은없습니다 그냥하던대로 1싸1청으로 했습니다.
 └ 아크패시브 초각성기 딜 노드3을 쿨감3으로 돌리면 청풍뇌풍청 으로 조우딜 시작할수있습니다. (조우첫사이클만)

그리드빼도 딜이 같은지는 안해봄 뺄일이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