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0-24 22:21
조회: 1,772
추천: 9
스커 개선해줬으면하는 점1. 호왕출현 강인함
예측 피면은 어느놈 대단한 머리속에서 나온지는 모르겠지만 옆동네 화룡천상 점프 피면 없애줬으면 우리도 없애줘야하는거 아닙니까? 2. 체술 강화 노드 개선 ![]() 옆동네 근원의 엘리멘탈 보면 강화하는 스킬들을 따로 명시해놔서 그 스킬들만 적용을 받음. 이렇게 해줘야 오의스킬 사용 후 일반스킬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음. 외공이나 산군 모두 오의 사용 후 일반기 사용이 메인인 노드들인데 체술 강화 노드에 방천격, 섬열란아, 격호각, 월섬각, 전진패도격만 강화하게끔 해준다면 중간에 갑작스런 카운터 대응할 수 있고, 치적이 끊기지 않게 번속을 쓸 수 있으며 보스가 멀어졌을 때 이동기를 사용할 수 있음. 3. 전혀 정비되지 않은 채 나온 아크그리드 솔직히 외공과 산군을 둘 다 오의난무 라는 직업 각인에 만들었는지 모르겠음. 말그대로 오의를 난무하는 각인 아닌가? 외공까진 초심컨셉 스트라이커 하나정도 좋다이거야. 근데 솔직히 외공이랑 산군의 플레이 감성이 큰 차이가 있는가? 두 코어 모두 섬열란아, 방천격, 월섬각, 격호각, 전진패도격을 사용하며 오의 스킬만 외공은 풍신초래+나선경, 산군은 뇌호격 연속차기를 사용함. 외공은 오의스킬로 일반스킬 쿨을 줄여가며 사용하고, 산군은 일반스킬로 뇌호격 쿨을 줄여서 사용함 진짜 너무 생각없이 만들었다는 느낌만 받습니다. 더군다나 이 코어를 만들면서 일반 스킬들을 정비해서 나왔는가? ㄴㄴ 원래 스커는 붕천 격호 번속 운룡각을 제외한 나머지 일반스킬들은 전혀 사용하지를 않았기에 얘네가 이 스킬들을 현재 스커에 맞춰서 만들어 놨을리가 없음. 그래서 스킬 쿨들이 다 제각기 놀고있음. 방천격 25초, 섬열란아 21초(타격의 달인 채용), 격호각 16초, 월섬각 22초 그 무엇도 신경 쓴거같지 않은 코어를 내놓고 무슨 색다른 플레이와 재미를 찾아서 아크그리드 파밍을 하라는건지 모르겠음. 대다수 아니 그냥 모든 스커유저들은 제발 난무 111이 나와주기만을 원하고 있을거임 4. 스트라이커 오리지널 스킬인 호왕출현 갖다버리기 스트라이커 오리지널 스킬인 호왕출현. 유저들은 당연히 호왕출현을 살려서 코어를 만들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지만 역시나 우리 스커 개발자는 변하지 않는 무능력함을 과시하며 풍신초래를 강제하는 코어를 만들고 호왕출현을 쓸 수 있는 여지는 1도 주지않았음. 뇌호극권에 초각성 스킬을 제외한 오의 스킬 딜증으로만 넣어줬어도 불만없이 알아서 썼을텐데.. 그리고 브레이커들이 원하던 성운멸쇄권 차징 개초딩으로 잘만 줬더만 왜 일격스커는 슈퍼차지 활용도 높일 수 있는 다른 스킬에 차지 안넣어줍니까? 5. 풍신초래 과회전 이 트포덕에 지금 체급이 비정상적으로 높아져있는게 난무 스트라이커인데 이거 계속 활용하는게 비정상적이라는거 유저들도 알고 개발자도 분명히 알고있을거임. 만약에 이 트라이포드가 레이드에서 정상화 되면 난무는 당연히 뇌호격이 다시 딜지분 1위스킬로 돌아올거고 그럼 또 난무 스트라이커는 코어에서 찐빠가 또 날거임. 신왕화신은 옆그레이드고, 초극뇌연격은 쓸 수 없으며 파한오의 코어 역시 제대로 기능을 못할 가능성이 높음. 과회전 정상화 할거면 그거보고 만들어놓은 코어들도 같이 개선해서 내야함 6. 난무 강화 아크패시브 노드 개선 ![]() 외공같이 일반기 딜증이 중요한 코어를 만들거면 4티어 노드 1렙 이후로 아무 쓸모가 없어지지 않게끔 개선해줫으면 좋겠음. 당장은 102포밖에 없어서 다른 노드를 못찍지만 깨달음 포인트가 더 풀린다면 어쩔 수 없이 4노드를 다 찍어야하는 경우가 생길텐데 그에 대한 해결책을 내놓아야 한다고 봄 더 잇나..? 요즘은 난무밖에 안하니까 일격에 관련해서는 잘 모르겠슴니다 산군 -> 이 코어 뇌호 호왕 격호 청염각 사용해서 호랭이만 쓸 수 있게 만들어주면 감다살 소리 들엇을거같은데 스커 담당자는 무능하니까.. 쓰다보니 너무 장문이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