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그가 개망하기도하고 회오리술사 이런거에 현타를 느낀 사람들도 있겠지만

요즘 제가 느꼈을때는 너무 운적인 영향이 많은거 같아서 재미가 없는거 같음

풍신초래라는 스킬의 구조가 쿨감 트포때문에 저점을 방어해주는 메리트도 있지만

이게 근본적으로는 백어택+2초 설치기인데 다들 아시다싶이 이건 구조상 백타율이
본인이 굴린거 만큼 나오기가 힘든 스킬임 그런데 이게 딜지분 35~40%씩 먹고

여기에 스트라이커 백어택 패널티가 기습+세우마르+기습노드 삼위일체로 다 합치면
남들보다 백어택 패널티 2배(보너스 제외 30%)로 받고
여기에 라제니스 타이밍까지 꼬이면 스커 전체적으로 난리나는거고

그리고 추가로 번개 폭풍이라는 

도대체 왜 배마는 고쳐준지 1년이 되가는 트포를 왜 스트라이커는 아직도
확률 잘터져도 효율 자체가 ㅂㄹ인 번개 폭풍 트포를 냅두는건지 이해가 안감

결국 요약하면 난무의 청염각이라 불릴만한 스킬이
운적인 요소가 너무 강해서 저점 단계에서는 그게 메리트일수도있지만
숙련되고 만개하고나서도 내가 친만큼의 고점을 받기가 쉽지않다보니

뭔가 저는 그 부분에서 아쉬움이 남고 불만이 생기는거 같았음

여기에 추가로 컨셉이라던지 앜그 이런것도 개망했고...

근데 스마게가 풍신초래의 근본적인 구조는 그렇다 치더라도

과연 앜그나 컨셉을 바꿔줄거 같은가? 물어보면 절대 아니라고봄

그래서 그냥 일격 사이클 단축하고 기동성이나 스킬 유틸같은거 주면서
개선해줬으면 좋겠음 ㅇㅇ...


아~ 청염각 마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