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D4MQTv0utlM&ab_channel=%EC%95%88%EC%9A%B0%EC%A3%BC

평소에는 가족사진만 나오던 딜러였는데, 극치특하고나서 운좋게 밑줄을 먹었습니다. 

세팅은 요렇게 했습니다. 



기존에는 치특반반뭉가를 다뤘었는데, 기존 세팅과 비교해 극치특을 굴려보며 느낀 장점은 

1. 전진패도격의 비약적인 뎀증
2. 아드관리를 위한 죽음의 2지선다가 전부 없어짐 => 운룡각을 순수이동기로 사용하여 백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2-1. 아드관리를 위해 붕천퇴를 쓴다 => 이후 오의스킬 및 초각스킬이 정말 느리게 들어감. (질증도 있는데..)
      2-2. 아드관리를 위해 운룡각을 쓴다 => 보스가 갑자기 멀어지면 걸어 가야함..
3. 아드관리가 안 됐을 때는 운룡각x3, 붕, 번 까지 스킬을 털어야하는데, 혹여나 운룡각 첫타에 라제가 터져버리면 남은 운룡각x2, 붕, 번 까지 라제시간 안에 써야하는 상황이 생겨 뒤에 사용할 오의스킬이 라제가 안 묻는 상황이 생김. 아드를 뺌으로서 라제가 터질 타이밍이 예측이 되면 붕번폭으로 바로 라제 안에 오의를 우겨넣을 수 있음.


극치특 / 치명펫 / 예감1을 통해 뭉가 최대효율을 맞췄고, 최적화 훈련2 주고 단축타격 채용시 전진패도격의 쿨이 약 33초로 라제타이머로 쓸 수도 있더라구요. 도약에서 초각스킬쿨감 5까지 찍으면 조금 더 줄긴 하는데, 아무리 단축타격이래도 질증패널티가 체감이 되는 것 같아, 즉각적인 주문 2 채용했습니다. 운룡각 속행도 있고, 백잡는 시간도 고려하면 쿨감 2% 더 챙기기보다는 공속 증가가 괜찮을 것 같아요. 

뭉가 + 서폿 진피에 한돌까지 채용하면 효율이 좀 내려간다고 들어서 패도격  라제타이머 겸 최적화훈련 채용해봤습니다. 추가로 운룡각을 1타만 써도되는 선택지가 생겨서 유틸이 조금 더 괜찮아 지는 것 같아요. 아드 쌓기를 안 해도 되니 3타를 안 써도 되고, 최적화 훈련2로 인한 쿨감이 있으니 운룡각 속행도 의존도가 낮아지고..

평소에 가족사진만 나오고, 아드 관리를 자주 깜빡하던 저로서는 정말 최고의 세팅인 것 같습니다.

후기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