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아드레날린을 뺀 일격트리에 대해 간단한 글도 써보고 이용을 해보다가 

일격스커의 근본적인 원인은 구조자체라는 것을 체감하고 다시금 일격을 묻어두려는 찰나,

사이클을 줄일 수 있는것은 뭘까라는 고민에 신속을 줄 수는 없을까?라는 생각에 만들어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 나쁘지는 않다입니다.

특화 30 / 신속 10을 주게되면 신속은 대충 570이 되는데 이게 거의 공이속 10퍼에 쿨감 12퍼정도 됩니다.

무지성 허수아비 16버블을 굴리다보면 간혹 쿨 긴 스킬들이 안돌아서 오의를 못쓰는경우가 있는데 이게 해결이 됩니다.
이걸로 사이클이 조금더 줄어들고, 공이속 10퍼에의한 차징속도 증가로도 사이클 단축이 되는게 느껴집니다.

추가로 초각성스킬 쿨감을 안찍어도 되서 초각성기 딜증가량도 챙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되면 치적을어떻게 해결하냐라는 의문이 드실 수 있는데, 우선 저는 예감2 / 팔찌에는 치명 및 치적이 달려있고 아드레날린 전각으로 우선 사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하면 대략 번속묻히고 83퍼정도가 나오더라구요.
여기서 달인까지 가면되긴 하는데 저는 우선 회심을 유지하긴 했습니다.

나중에 유물각인이 떨어져 읽을 수 있다면  아드 유각까지 읽게되면 89퍼가 나옵니다.

아직까지 완성적인 빌드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우나 이러한 트리도 쾌적하고 할만은 하다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