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버블을 가장한 20버블사이클이나,
원할때 버블을 털지못하는 경직된 구조도
당연히 문제지만

사이클 시간 자체를 늘리는 주범은 일반스킬임
긴 선후딜을 가진 방천 월섬에 + 경면없는 붕번격을 계속해서쓰다보니 사이클 시간 자체가 너무 늘어짐
쿨이 계속해서 돌지않는건 덤.
허수에서도 20초 좀 안되는 시간인데
실전가면 30초까지 늘어지는경우도 있음..

앜패 제작의도는 아마
잔재처럼 계속해서 사이클을 만들어가는 재미
+ 버스트 한방의 뽕맛!
장점만을 느껴주게 만들려고했던거같은데..

뽕맛 자체는 확실하나
일반 스킬들이 선후딜이 긴데다가
경면도 없는 경우도 많고
쿨이 계속 도는 것도 아니라서
쿨까지 기다리다보면
즉발잔재처럼 빠르게 사이클을 계속해서 굴리는게
절대로 불가능하니

사이클 엇나갈때 잔재의 불쾌함
+ 버스트한방 딜몰의 불편함까지
단점만을 느끼게돼버림


일격 스커 당장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1. 버블 감소
2. 16버블의 아덴화
등도 좋은 해결책이지만

추가적으로 오의스킬 사용시 일반스킬에도 쿨감주고
붕천퇴 공이속 자버프 시간 상승
붕천 격호등 스킬 경면 추가
격호각 집타 아덴 수급 증가등
일반스킬에 대한 긴급조치도 필요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