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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6 16:03
조회: 3,675
추천: 17
깨98 스커 브커 남 무도가 후기 안녕하세요 ㅋㅋ 스커 키우다가 답 없어서 브커 키워서 둘 다 깨98까지 찍어준 사람 후기입니다.
(그 놈의 매몰비용 + 애정 때문에 본캐는 아직 스커에요) 먼저 브커평가 - 깨달음/도약이 열리기전까지 로아의 왕이었으나 깨98 이후 시대가 열린 요즘 그냥 그런 흔한 캐릭이 되었다고 생각함. - 도약/깨달음 딜증이 진짜 맛이 없음 + 이젠 사이클이 불쾌한 캐릭이 되었음 - 권왕이 너프를 많이 당하게 된 이유는 너무 쉽고 쎄다는게 그 이유였는데 이젠 옛말이지. 현실은 한 사이클에 모든 스킬을 다 박기 어려워진 캐릭으로 바뀌었고 그 딜증 또한 맛이 없음... (환경변수로 인하여 눈가루도 사이클 풀콤보 못 박을때가 더 많은 정도) - 위와 같은 이유로 공팟 평균이 겁나 내려갔다고 생각함 눈가루급 손이면 권왕은 0티어지만 우리는 눈가루가 아니니 브레이커의 정점을 보기에 매우 힘든 구조라는게 큰 결점 - 앞서 한 시대를 야무지게 해먹고 지금 보이지도 않는 처단자의 길을 그대로 착실히 계승 중 - 카르마 딜증이 없거나 권왕모드 지속시간을 늘려주지 않는한 브레이커는 다시 빛나기 어려울 듯 - 카르마 안열리는 1660이하 배럭에서는 아직도 왕임 40+- 배럭이나 1660 주차할거면 무조건 브커가 최고임 성능도 좋은데 보석 효율마저 넘사로 좋음 한줄평 : 한 마디로 고점은 아직 괜찮지만 저점은 많이 내려간 몰락한 왕 그 다음 스커 평가 1. 난무 - 그냥 시즌 2 ctrl+c, v (근데 이제 세우 족쇄까지 그대로 곁들인) 카르마 다 찍어도 플레이스타일 변화 x 그래서 평가할게 따로 없긴 함 - 그나마 뭉가로 인하여 딱 목숨만 붙어 있음 - 특화효율 또는 스킬 딜증, 붕신초래 대체, 세우라제 효과 변경 없으면 영원히 답 없음 - 운룡각으로 인한 아드수저는 매우 장점(근데 노아드 채용이 더 저점이 높음) 2. 일격 - 안타까운게 일격은 난무보다 심각함 구조가 쉽나? X 그렇다고 더 강하나? X 구조가 더 복잡한데 리턴이 더 적음.. 솔직히 할만한게 못 됨.. (본인 깨98 도약 70까지 다 찍어보고 하는 소리임) 일격은 그냥 진짜 낭만 하나인데 그저 존경스러울 뿐 따라할 이유가 1도 없음. - 브커 사이클이 그냥 맛 없는 커피라면 일격은 걍 똥임 (사실 브커도 많이 내려왔다 생각하지만 스커와 비교 자체가 브레이커 씹 굴욕임 ) - 어떤 새끼가 16버블 시스템 만들고 채용 했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파격적인데 안좋음.. 상식적으로 새로운 방식이면 더 좋아야하는데 스커는 이번에도 이 법칙을 벗어남 - 그냥 불쾌하기만 하고 리턴은 적은 병신 시스템 16버블 방식은 답이 없음 그냥 폐기가 답임 그나마 살릴려면 12버블딜증 + 4버블 환급 + 뎀감 또 줄여줘야 됨 - 어떤 병신 직업이 16% 버프를 받는데 아직 하위권이냐 ㅋㅋㅋㅋ - 스커 직업의 장점은 초각성기 나올때만 멋있지 다른건 하나도 없음. 사멸 중에 제일 약함 + 피면기도 없는 것과 같고 (호왕 점프시 피면기) 후방잡기 쉬운 것도 아니어서 플레이가 쾌적하지도 않음 창술처럼 대기만성도 아니고 배마처럼 리턴값있는 것도 아니고 인파처럼 다재다능하지도 않음 그냥 스커 말고 다른거 하기 싫어하는 형님들이나 매몰 비용아까워서 버리지 못하는 사람들의 애증 덩어리임 그냥 쎄게 물렸는데 아직 놓아주질 못하는 나란 사람.... 스커 3줄 요약 1. 난무는 구음절맥 걸린 환자 (구조적으로 더 성장할 요소가 없음) 2. 일격은 홍대병 걸린 미친놈의 부산물 (16버블 joat 시스템) 3. 일격/난무 둘 다 블레이드 깨4노드 극한의몸놀림 같은 구조적 변경 없으면 영원히 답 없음 전체적인 생각 둘 다 시간과 비용을 들여 키워주고 있는 유저입니다. 스커 살짝 놓아주고 브커는 이거다 싶어서 스커->브커로 본캐 바꿀 준비 하고 나이스단 2개나 더 만들었는데 80 찍고 깨 98찍어주니 팍 식네요... ㅋㅋ 도망친 자에게 낙원이 없다라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그냥 밸패나 카르마의 은총을 받지않은 캐릭터를 키우는건 정말 힘들고 스트레스 받는 것 같습니다. (근데 꾸역꾸역 매주 로아하고 있는 나란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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