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딜증*특화계수가 되는거 마력해방에만 적용되게해서 강화는 딜로 남겨두고

풀아덴 해방을 못키고, 그냥 단순히 마력강화를 킨경우는 딜증x, 특화계수적용x, 대신 단순히 지금 돌고있는 스킬쿨의 50%감소, 화염스킬의 파괴강화, 번개스킬의 무력강화만 적용해줘도 무력 1인분넘게하게 가능.

어차피 아무도 안쓰는 강화상태를 기믹 터질거같을때 억지로 키게라도 만들면, 유연성이 조금이라도 생기는거니까.
어느누가 딜넣으려고 강화를 키겟음. 마력강화까지 어떻게든 존버하지. 지금 마력강화는 어쩌다 실수로 켜지는거말곤 전혀 쓰잘데기없는기믹임. 아예 풀아덴이 아닐땐 안켜지게하는게 도움되는수준임.

그럴바엔 그냥 마력강화는 기믹나올때 전용으로만 키는 매커니즘으로 변경하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