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점화라서 점화는 일단 생각나는 구조개선은

1. 속속이랑 앜패 4노드 건드려서 삼신기 비해방 캐스팅 시간 대폭 단축(1초 미만)
- 지금 계속 조금씩 이동해야하는 짤패/저가 구조에서 비해방 캐스팅 당기는 리스크가 너무 큼.

2. 해방 종말 안묻게 + Z해방 선후딜 삭제
- 창술 연가심공 느낌으로 Z해방 이후 스킬만 딜증 주면서 딜압축 더 높이는게 좋다고 생각.

3. 라바 쿨초 2노드 둘 다 적용

4. 2번에서 해방 피면 삭제하고 4티 팔찌 피면마냥 해방 중 1회 피면 적용

5.블레이즈 아덴 수급 밸류 향상으로 사이클 안정성 확보


(요약)
블레이즈 아덴수급 향상 및 익천에 종말까지 아덴수급을 위해 더 쉽게 던질 수 있게되면서 사이클 안정성 상승

종 그긴거 종에서 해방-라바포함4신기 터는 구조로 딜 사이클 축소

해방 중 피면 1회로 투다운 등 딜타임 안정성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