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콩콩이 끊김 사태(가칭)은 버그라기보단
도화가 해본적도없는 겜안분 개발자가 일으킨 분탕질이라보는게 맞는데

'스킬 캔슬 타이밍이 빨라짐' 이게 각 틱사이에서도 적용이 되도록 패치를해버려서
콩콩이 1틱 - 콩콩이 2틱 - 콩콩이 3틱 - 시전종료
사이 모든시점에 딜레이가 감소하는 결과를 초래했고,
이 틱사이에 다른 입력값(ex. 우클릭 무빙)을 줄경우 저 틱사이 찰나에 입력이 스킬을 캔슬하는 입력으로 취급됩니다.
즉,
'콩콩이의 이동 방향을 마우스 방향으로 한다' 가 아니라
'스킬을 종료하고 해당 위치로 이동해라' 로 입력되는거죠

이걸 안끊기게하는법은 간단합니다
저 틱사이에 스킬을 끊기게 할만한 입력값을 안주면 됩니다.
ex. 콩콩이 시전시에 마우스 클릭 없이 위치만 바꿔서 방향조절
아니면 콩콩이를 키다운으로 사용해서 덜끊기게(콩콩이를 이어갈 확률이 높도록) 할수도 있습니다



근데 왜 이걸 유저가 잘쓰고있던걸 굳이 패치해서 불편하게만들고 앉아있는지
상위레이드하면서 도데체 누가 콩콩이를 키다운으로쓰는데
콩콩이쓰면서 마우스클릭 단한번도안하시는분 계시긴한가?
서포터 할줄도모르면서 걍 건들지좀말았으면좋겠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