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패시브 기존 저달쓰면 실드생기는게 휠씬나음 바꿧다고해놓고 확률 20% 뽑기로 만들고

그리고 만개 떠오르는해 실전에가면 저달에비해 훨씬 가동률이 떨어짐 

무엇보다 디렉터가 서포터들 난이도를 낮출거라면서 낮춰지기는 커녕 도화가 기준에서는 더어려워진것같음

바로 옆집만 가도 이것저것 많이 생겨서 고점도 잘챙기고 연구도
활발한데 오히려 도화가를 퇴색 시켜놨음 사이드스킬을 

메인스킬은 컨셉에 맞게 그림 매화 피고 예쁜건 맞음 근데 예쁜건 둘째 치고 성능도 좋아야하는데 순간적으로 딜타임을 늘릴수있다는것에대해서는 좋다고 생각함 근데 스택으로 해놔서 다른스택들이랑 같이보면서 운영해야하는데

심지어 이번에 서포터들 아덴 공증 그런 스택들 이미지 아이콘도 보기힘들게해놓고 

위치도 매번바뀌고 이런상황에

스택까지 보고 구슬도 도화가만 먹을수있음 이게 쉬워지게 만들겠다는 의도가 포함된건지 전혀 모르겠다 

메인노드도 약간의 보안이 필요해보이고 사이드노드는 진짜로 롤백이 낫다 도화가가 선캐어가 밀리는캐릭이고
실드들도 타켓팅임 그나마 저달로 실드하는 선캐어쪽 스킬마저도 뺏으면 후케어로 다음레이드때 더활약할수있을지 의문밖에안듬 

서포터간의 완벽한 밸런스를 바라지는 않지만 차별받지는 않았으면 좋겠음 근데 너무 신경을 안쓴게보이니까 섟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