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7-01 01:34
조회: 1,015
추천: 0
연구하다보니 딜화가 아쉬운점'떠달' <- 이거 보면 볼수록 애물단지
쿨은 길면서 딜은 딜화가들이 채용하고 있는 딜스킬 하위권에 속함 (물론 즉발+피면에 아덴을 많이 채워줌) 노마나라 마효증, 앜패의 끝마,무마 등등. 효과를 못받음. 순수 작열,신속으로 쿨타임 감소 딜을 조금 줄이더라도 자버프 안쪽으로 쿨이 돌면 좋겠음 아덴이 너무 안참 오죽하면 서폿스킬인 환문까지 활용해 보려고 하냐고요. 이동기 부재 다른 딜러들도 이동기 없는 애들 있다 생각하면 어쩔 수 없지만 살짝 아쉬운 부분 스킬들이 가진 무언가 답답함 1. 모션의 답답함 : 한획긋기, 해그리기, 소때 등 선후딜이 너무 심함 2. 장판기가 많음 : 옹달샘, 먹오름, 소때 모르둠 제외하면 실전성이 너무 떨어짐 (스킬 뒤에 딜이 몰려있음) 당장 제 부캐인 그믐도 영혼참수 막타에 딜 몰려있다고 날뛴적 있음(현재 진행형) 3. 트라이포드 몇몇에 붙어 있는 너무 과한 치적 <- 진짜 이해 안됨 차라리 다른거로 바꿔줘 4.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컨셉을 지딜로 잡은거 같은데 지딜 같지 않은 스킬들의 쿨타임 극치는 온몸 비틀기로 끝마, 무마를 가고 있고 극신도 별반 다르지 않은데 가만 보면 스킬쿨 기다리는 시간이 생각이상으로 많음 툴 정렬을 하고 싶어도 이게 생각이상으로 힘듬 이왕 딜세팅 개선해 줄거면 좀 확실하게 해주지.... 이중에 한두개라도 좋게 바뀌면 참 좋겠지만 그럴일은 없을거 같으니
EXP
368
(68%)
/ 401
|




안드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