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 어제를 기점으로 알려진 버그에 콩콩이 관련 내용이 언급되지 않았음

콩콩이 문제 발생은 6월 25일 밸런스패치 이후
콩콩이가 끊기는 문제점이 발생함

6월25일에 도화가의 패치내역을 살펴보면
스킬 속도에 관련된 패치내용이 많은데

콩콩이의 패치내역은 이러하다

필법 : 콩콩이
스킬 사용 후 이동 및 스킬 캔슬 타이밍을 좀 더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이동타이밍과 스킬의 캔슬(끊어치기) 타이밍이 빨라졌다.

문제는 이동모션과 후딜이 줄어들고 빨라지면서 다음 콩콩이 콤보스킬로 이어지는 콤보키입력 사이의 시간이 짧아졌다는것

유저들 사이에서 버그다 이동관련 행동이 들어가면 씹힌다
이런말들이 많았는데

트리시온에서 여러번 테스트해본결과
콩콩이의 캔슬타이밍이 땅을 찍는순간과 거의 동일하게 끝난다
이때문에  콤보키가 선입력되지않으면 중간에 콩콩이가 바로 멈춰버린다

그래서 아예 꾹누르는사람(키다운)은 이 문제를 겪지않는것인데

예전처럼 콩- 콩-- 콩 하고 중간에 경면을 길게 가져가지 못한다

올려치기 패치도 마찬가지로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피면의 시간이 줄어들었는데

스마게에서 모를리도 없고
짤스킬로 유틸챙기지 말라는 의도가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