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650 기준

홀나 :   축복의 오라 : 10 * (1+0.65/699*650) = 16.04%

바드 :    3버블 용맹 : 15 * (1+0.35/699*650) = 19.88%

도화가 :  2버블 저달 : 10 * (1+0.38/699*650) = 13.53%




밸런스 패치 후

홀나  축복의 오라 : 12 * (1+0.65/699*650) = 19.25%

바드  3버블 용맹 + 메이저코드 : {15 * (1+0.35/699*650)} + 3 * (1+0.35/699*650)   = 23.85% 

도화가 2버블 저달 : 12 * (1+0.42/699*650) = 16.68%

발키리  빛의해방 + 해방자의날개  : {10 * (1+0.60/699*650)}   + 2 * (1+0.60/699*650)  = 18.69 % 


> 홀나 : 3.21 % 증가

> 바드 : 3.97 % 증가

> 도화가 : 3.15 % 증가



+) 아피강 상옵션 2개 , 10겁 기준 (축오,3버용맹,저달,빛의날개+해방자) 수치

-홀나 : 24.0625%
-바드29.8125%
-도화가: 20.85%
-발키리: 23.3625% 



바드랑 발키리는 따로 적주피 부여하는 방식이고 특화 계수쪽에 손대도 증가한다는 말이 없어서 
특화 계수가 적용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바드 같은 경우 특화계수가 적용되어버리면 사실상 큰 값을 가지고 있어서 증가 폭이 너무 크기 때문에

그런데, 따로 극신 극특 값에 따른 딜러 추피 변화값을 보니 극특으로 메이저코드를 줄 시 
극신보다 수치가 높아서 메이저코드나 해방자의 날개 값에도 특화 계수가 적용이 되네요.


특화 계수가 버프 받았으면 되지 않았냐? 스마게도 알았던 거임 현존하는 특화 계수로 들어왔다간 
너무 답이 없으니까 찔끔 올려줬는데 이마저도 증가폭은 제일 낮네요...
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