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가는 저달 시간이 짧은거 같아서 길게 개선해준건가요

예전엔 분명한 장단점에 이해라도 됐지

점점 저점 올라오고 평준화 하려는게 보이니까 이게 더이상 강점이 아니네요

예전에 레이드에서 지딜들의 불합리함을 알고 극딜기나 아덴기 추가식으로 패치도 했었잖아요

근데 어째서 버프 지속을 강점으로 가져가야하나요?

레이드는 점점 간소화 시키는데 도대체 지속 버프는 왜 냅두나요?



개선해야할 거를 줘서 개선 패치인가요?

아바타나 다른 업데이트에서 보이는 뇌절들이 캐릭터 스킬로 오니까

진짜 패치노트 읽을 때나 지금이나 정신이 혼미해요.



힐써서 20프로로 구슬이 아니라

저달써서 20프로로 힐 나왔으면 오히려 지속 버프 컨셉에 맞았겠어요

사실 그냥 싫음 무슨 아덴 스킬에 확률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묵법 스킬/ 필법 스킬 이런것도 나눠져있는데 왜 활용을 안하시는ㅠ



트라이만 해봐도 고칠게 투성인데

1. 해우물 의존도
2. 서폿 중 가장 긴 쿨의 근거리 케어 미리내
    ---발키리한테 개선해서 준거 신경 못쓰게 엥 구슬 줬나
3. 24m 딸깍 케어스킬 부재
4. 힐의 상호작용
5. 흩뿌의 쓸모없는 넓은 공격
6. 난치기 한정 공속증가

대충 생각해도 이정도고 숙제가 된 지금도 거슬리는건데 어째서..

어째서 구슬 뇌절에 공증시간 증가를..

데이터만 보시니까 쉴드가 많네 하고 없앤거겠죠




출시 당시엔 하자가 많아도 고쳐줄 것도 알고 컨셉도 독특했는데

그 모습이 다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어요

초각성기부터 진짜 무슨 유아퇴행인줄 아시는건지



더이상 강화 안누르고 있는데 고정공대 카제 생각하면 눌러야하고 하

당장도 당장인데 앜패부터 패치 방향이 말도 안돼요

카멘 트라이 바홀 구함 경험자인데 진짜 이거 안돼요 진짜로

오히려 저달 쉴드만 롤백해주고 끝날까봐 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