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클릭 안하고 일반 공격 안하고 한 타이밍 늦게 맞춰서 쓰면 최고 성능으로 쓸 수 있는 스킬.

그런데 붕천퇴는 아무 말 없고 콩콩이는 왜 문제가 될까요 ㅡㅠㅡ 붕천퇴 끊긴다는 얘기는 못 들어봤는데요.

콩콩이 후딜 패치는 명백한 버프였고 끊기는 분들도 계속 쓰다 보면 안 끊기게 플레이 할 수 있었어요.

디테일적인 요소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동기적인 면에서도 버프였고요.

초심이랑 도화가 같이 키우는 입장에서 말해봐요. 콩콩이 이후에 올치나 미리내로 갑작스런 상황에 스페 없이 대처 가능한 좋은 패치였다고 생각하고

개발사보단 유저들이 디테일적인 고점을 막아버렸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직업들의 거의 모든 연계형 스킬이 클릭, 평타, 스페이스바 쓰면 끊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