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필자는 도바홀17층 이클립스클리어 경험에 발키리1690까지 키운 폿진남임.

서폿들마다 이번에 앜패4노드를 통해 플레이감성이 많이 변경되었는데,


이번 도화가의 신규앜패 4노드는 AS를 받았음에도 너무 번거롭게 나와서 이것만 좀 리메이크해줬으면 좋겠음.

수묵구슬 생성되는 것도 환문땜에 잘 보이지도 않고 스택도 잘 안보이는 건 둘째치고.

애초에 수묵구슬의 효과 중에 스킬의 남은 쿨타임 비례 쿨감
<- 이건 걍 미르새김 쓰자마자 구슬 먹고 쿨 줄여서 가동률 높이라는 뜻이라고 보는데

문제는 이번 AS로 저달발동시 수묵구슬 위치변경이라
결국 미르새김쓰자마자 수묵구슬 있는 곳으로 ㅈ빠지게 뛰어가서 먹어야한다는 건 AS이전 상황과 다를게 없다는 거임;;

그래서 나는

그냥 8스택 이상 채워질 시
다음 미르새김이 강화돼서 미르새김 사용시 수묵구슬 먹은 효과 자동으로 나타나게 해줬으면 좋겠음..

그러면 미르 쿨타임 줄이는 효과도 바로 봐서 가동률 높일 수 있고,
어차피 미르쓰는게 딜타임이란 뜻이니까 수묵구슬에 저달효과도 같이 받으면 되잖음..

도화가 할때마다 구슬 만들어놓고 미르쓰자마자 빨간구슬 위치확인 후 이동해서 키보드 저 멀리있는 H 키 누르는거 너무 번거롭고 귀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