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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1 0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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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3
도바홀발 유저로써 도화가 앜패 개선 바라는 점일단 필자는 도바홀17층 이클립스클리어 경험에 발키리1690까지 키운 폿진남임.
서폿들마다 이번에 앜패4노드를 통해 플레이감성이 많이 변경되었는데, 이번 도화가의 신규앜패 4노드는 AS를 받았음에도 너무 번거롭게 나와서 이것만 좀 리메이크해줬으면 좋겠음. 수묵구슬 생성되는 것도 환문땜에 잘 보이지도 않고 스택도 잘 안보이는 건 둘째치고. 애초에 수묵구슬의 효과 중에 스킬의 남은 쿨타임 비례 쿨감 <- 이건 걍 미르새김 쓰자마자 구슬 먹고 쿨 줄여서 가동률 높이라는 뜻이라고 보는데 문제는 이번 AS로 저달발동시 수묵구슬 위치변경이라 결국 미르새김쓰자마자 수묵구슬 있는 곳으로 ㅈ빠지게 뛰어가서 먹어야한다는 건 AS이전 상황과 다를게 없다는 거임;; 그래서 나는 그냥 8스택 이상 채워질 시 다음 미르새김이 강화돼서 미르새김 사용시 수묵구슬 먹은 효과 자동으로 나타나게 해줬으면 좋겠음.. 그러면 미르 쿨타임 줄이는 효과도 바로 봐서 가동률 높일 수 있고, 어차피 미르쓰는게 딜타임이란 뜻이니까 수묵구슬에 저달효과도 같이 받으면 되잖음.. 도화가 할때마다 구슬 만들어놓고 미르쓰자마자 빨간구슬 위치확인 후 이동해서 키보드 저 멀리있는 H 키 누르는거 너무 번거롭고 귀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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