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가는 개선이 아닌 개악을 받음
개악(改惡): 고쳐서 더 나쁘게 만드는 것.

상호작용 병신같다고 
처음부터 개지랄 떨었던 사람인데
몇주 지나면 개선될 줄 알았음

생각없이 병신처럼 패치해놓고
상호작용만 없애면 반발이 있을게 분명하니

상호작용을 없애면서 소폭 상향을 하거나
상호작용없는 스킬로 리메이크를 해야하는데

소폭 상향을 해도 반발이 아예 없을 순 없다
개선한지 얼마 안되서 재작업하기 싫다
= 무시

지금까지 전재학이 큰 이슈 발생하면 회피하는거 봤음?
우리가 무능했다 죄송하다 잘하겠다 다시 만들겠다
정면 돌파하던게 전재학의 사과쇼 라방임
근데 사과도 없고 언급자체를 회피한건 개선할 생각이 없다는거

진짜 능력 부족에 겜 안하는 티 이렇게 낼꺼면
하다못해 on/off 기능이라도 넣어줘라

상호작용 off 선택시
다음 스킬쿨에 자동으로 적용하게 해주면 되잖아
이것도 어려워?
이것도 어려우면 처음부터 대가리 좀 써서 만들지그랬냐

4막 종막 헛저가 출시 후 몇번 허우적거리지 않음
그만큼 불편하고 불필요하게 신경쓰면서 겜한다는거임

유저가 불편하든 불필요하게 신경쓰든
연휴전 재작업으로 고생할 담당자 생각해서
이악물고 언급 회피한 전재학

ㅈ같이 패치해도 
직원 생각은 역시 전재학밖에 없다니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