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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25 02:53
조회: 4,041
추천: 9
1기2역 절단빌드 정리추가저는 출시 첫날부터 수없이 많은 빌드를 써봤는데 아크패시브로 넘어오고나선 1기2역 절단빌드가 제일 잘 맞더라구요 쿨정렬이나 순간 누킹 칼바람의 거리자유도 이런게 생각보다 레이드하면서 괜찮게 다가오더라구요 잘치는지는 객관적인 시점이 없어서 모르지만 그래도 하기르나 노브에서 항상 잔혈먹어서 긍정적으로 보고있습니다. 공가는 급할땐 피면기로 활용하면서 최대한 딜누수 줄이는데 쓰고있는데 괜찮은거같아요 ─────────────────────────────────────────────────── 1기 2역 절단빌드 ![]() 제가 생각하는 현시점 질풍기상의 가장 큰 단점은 역시나 선후딜입니다 레이드를 하면서 항상 아쉬웠던건 늘어진 프레임으로 인해서 생각보다 모든 스킬을 넣기가 어려웠던점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만히있는 보스기준에선 쉽겠지만 꾸준히 움직이고 각종 짤패나 기믹, 패턴으로 인한 포지셔닝의 변화와 보스위치의 변화 그리고 맞으면서 쓸수있는지와 원거리에서도 사용할수있는지.. 등등 2기4역은 가만히 있는 상대에게도 모든 스킬을 넣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8초정도 여기서 계속해서 움직이고 사라짐을 반복하는 보스일경우 이 늘어진 프레임은 정말 골치아픕니다 제 개인적으론 여기서 최대한 프레임을 단축시키는 방법은 트라이포드로 발악하는것 말고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7렙보다 프레임이 짧고 빗겨쳐도 히트판정이라 기류를 쉽게 발동할수있다는 장점 사거리가 짧은대신 짧아지는 프레임 맵 밖에있는 몹도 맞을정도의 우월한 사거리로 인한 포지셔닝 딜지분이 높지도 않은데 기-역으로 잡아먹는 프레임이 너무 큰게 단점 어자피 시너지 가동률은 높다!! 뙤싹회걸을 13렙을 찍어서 가져오는 약간의 딜증가 그리고 몰아치기를 제외한 주력기들은 다 슈퍼아머라서 특정 짤패를 제외하곤 다 쫄지않아도 된다는점 ! 공가는 슈아니까 피면기활용겸 딜링이 가능하단점 ! 대신 몰아치기는 슈아도없는데 특유의 선딜때문에 끊기는 일이 잦으니 레이드 숙련도가 올라갈수록 가동률이 올라갈겁니다. 사이클은 사실 몰아치기와 회걸을 최대한 마지막에 묶고 나머지를 먼저 빠르게 털어주는게 중요 단심은 보너스 개념이니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최대한 스킬 쿨이 안놀게 꾸준히 털어주는게 이상적입니다 돌개+회걸 단심 > 우뢰공가칼바송 연계가 가능하다면 좋긴합니다 우리가 딜파이를 먹기위해서 몸부림치려면 남들은 산책하거나 짤패를 피하려할떄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하찮지만 정리해봤습니다 절대로 다른세팅이 쓰레기다 라는게 아닙니다 이 세팅이 개사기라는것도 아닙니다 각 장단점이있고 이 빌드도 장점이있고 제 기준 요즘 레이드메타에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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