땜빵 2시간동안 할 거 없어서 작성
쓰려면 쓰셈 약하니 마니 반박은 안 받음 귀찮아
난 이게 젤 쎈 세팅이라 생각해서 쓰는거고 니 알아서 하세요

장점: 아주 빠른 딜몰이 사이클 , 강한 무력화 , 원거리기 다수 , 기동성
단점: 마나관리?(서폿 편차; 근데 거의 문제 안되는) , 기류 빗나감 리스크

진화
1티노드
신속 1520 이후 치명
2티노드
예감1 한돌2 / (치적시너지)한돌3
3티노드
무마2(고점) / 무마1혼강1
4티노드
음돌2

깨달음
공가3 이후 단련
이유: 바길이 더 쎈거 알아 근데 1기2역 3기상에서 2레벨일 때까지 차이는 1%이하의 미미한 차이 + 영상 복기에서 바길 유지는 기믹타임에 유지가 2기3역보다 쉽지 않고
차라리 2기3역 대비 단련 효율이 좋은 점을 이용하여 제약을 제거
실전성은 더 괜찮다 판단

도약
상동

스킬
스킬은 기존 1기2역 3기상에서 몰아 역류 주고 칼바 절단
칼바 절단을 주는 대신 사전작업 필요 없는 원거리기 전환이므로
화움같은 트포는 사용 불가; 사용할 수는 있고 딜몰에 미세한 이득을 가져갈 수는 있는데 원거리기가 더 이득이 크다

운영
몰아 역류는 없는 취급해라 돌면 좋고 아니면 그냥 털어라
1기2역이므로 아덴과 펼치기를 이용해서 기상술사의 장점인 기동성을 최대한 살려야 하는 트리이다
거리 조절을 하면서 원거리기를 적절히 섞고
주력기 타임 근처에서는 우뢰나 펼치기로 접근한다

딜몰이는 아드 6스택이 유지되면 참 좋겠지만
기믹등으로 꺼지는 경우를 항상 생각해서 + 설치기의 이점으로
뙤싹 2스택 단심 2스택 펼치기 1스택 바송 1스택(적용 안 받는거 맞다) > 6스택
이후 우뢰 > 공가 > 칼바 순서로 사용하는데 전체 레이드 dps 지분이 아닌 쿨탐, 전개시간, 단일딜을 고려한 순서임
우뢰로 근접하고 공가로 피면 +백스텝 이후
상황을 보고 포지션을 잡은 후 칼바를 사용한다

6스택이 이미 차있는 상황이라면 딜몰이 전개시간을 고려하여
뙤싹을 스킵할 수 있다
단 음돌트리이므로 펼치기 사용 후 곧바로 우뢰>공가>칼바 사이클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 중간에 추가적으로 펼치기를 사용하여
가벼운 발걸음 자버프를 갱신해야 한다


보석 7겁4작
기존 1기2역과 같다
내 예전글 참고해라

영상예시
요즘에는 환수사 재밌어서 환수사 운영 고민중이라
영상은 거의 안 찍었다
환수사 운용상에 문제가 좀 몇 개 있는데
샘플이 2개밖에 없어서 슬프다 여러 세팅 바꾸면서 해봐야 하는데

https://youtu.be/y1L46v0PKsI?si=BMeflqlYps7QSGy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