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7-24 22:37
조회: 781
추천: 0
이론상 속행룬의 기댓값을 위한 도움요청 글파이썬을 이용해서 이론상 속행룬의 효율을 알고 싶은데 자세한 정보나 추가했으면 하는 설정이 있다면 보고 말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속행룬이 무조건 좋다는 그런 글 아닙니다. 그냥 호기심입니다.
밑에있는 글은 제가 파이썬 코드에 건 조건들입니다. 수정을 하길 원하면 어디를 어떻게 바꿔라 라고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우선 편의상 펼치기는 삭제했습니다. 계산상 너무 복잡해서 중간중간 아름답게 꼽았다고 가정했습니다. 같은 이유로 내려찍기는 쿨타임 5초마다 최우선순위 시전을 하였습니다. 전설속행룬은 내려찍기에 넣었으며 조우 사이클은 펼치기 몰아치기 공간가르기 우레바람 내려찍기 바람송곳 펼치기 칼바람 내려찍기로 설정하였습니다. 이 외에 스킬은 일단 제외하였습니다. 조우사이클 이후는 밑에 적어둔 딜지분을 토대로 높은 순서부터 시전하는 것으로 적용했습니다. 내려찍기 쿨타임 5초 딜지분0% 몰아치기 쿨타임 12초 딜지분 12.75% 공간가르기 쿨타임18초 딜지분 16.68% 우레바람 쿨타임30초 딜지분 13.15% 바람송곳 쿨타임12초 딜지분 15.71% 칼바람 쿨타임12초 딜지분16.00% 시전시간은 코드정렬을 위하여 삭제하였습니다. 위에 아름답게 꼽았다고 가정하였으니 펼치기도 계산에 삭제하였습니다. 기류 역류를 신경쓰지않고 내려찍기를 사용할것입니다. 시뮬레이션은 10회 시전하였으며 각 회차마다 10분씩 사용하였습니다.
EXP
725
(25%)
/ 801
|





레몬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