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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9 18:42
조회: 1,295
추천: 4
깡딜버프 반대이슬비 버프에 대해서.
깡딜 버프 받으면 이전처럼 6% 상향받고 끝 아닙니까? 유저들 반응보고 좀 더줘야 하나 싶으면 몇달 뒤에 5% 더주는 식으로 이전과 다른게 뭘까요. 다른직업은 못쓰는 아크그리드 개편 들어가면서 60%의 성능을 내던 아크그리드가 120% 성능으로 올라가고 편의성 개편, 컨샙강화, 플레이 스타일변화로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데. 강딜만 받으면 저희는 이전이랑 다를게 뭔가요. 깡딜체급 올려달라는게 안좋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올라가면 좋겠죠, 체급이 높아지면 좋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아크그리드에 대한 개편이 진행되는 시기이며 지금 시기를 놓치면 앞으로도 이 아크그리드 그대로 1년 길게는 2년이상 계속써야합니다. 다른직업들은 압도적으로 편하고 레이드에 최적화된 구조를 가져갈때 뒤늦게서야 "아, 이슬비 딜압축 구리네." "딜찍레이드에서 치신케한테 지는게 말이되나?" "트라이에서도 힘을 못쓰네" 유일한 장점조차 다른직업에게 다 빼앗기고 깡통만 남으면 그냥 저점만 남은 기존의 이슬비 아닙니까? 쉽고 쌘걸 원하는것도 좋습니다. 저점이 보장되면 숙제할때 편합니다. 근대 굳이 아크그리드로 선택지를 만들 수 있는데 1,2,3 전부다 저점일 필요가 있을까요? 다시 말하지만 깡통이 중요한건 알고 있습니다. 그런대 명확하게 대규모개편이 예고된 상황에서 그냥 깡통만 올려주면 된다는 주장에 힘이 쏠리면 개발자가 기획하던 부분을 취소하고 그냥 딸깍 10% 상향 하고 끝내면 됩니다. 개발자는 편합니다 그냥 수치만 올려주면 작업량도 줄어들고 다른 직업 더 집중해서 케어해주면 되니까. 마지막으로 저희가 체급이 높아지면 다른 직업은 한달후 두달후 깡통체급 안올라올 거라 생각하싶니까? 이슬비가 더 좋아졌으면 하신다면 조금만 더 깊이 생각해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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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