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비 개선안은 아니고
쿨감 코어 하나때문에 징징대는 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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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쿨 짧은 기상 스킬이 없음

얘는 2치적도 받는 치적사랑단이라 아드유지 필수인데 스킬이 없음
심지어 코어에 쿨감 달리면서
빠준이나 쿨타임 깡통 패치는 받기 더 어려워진듯
짙은안개 시너지도 쿨 12.8초, 지속 12초 설치형에
몹 바로 움직이면 빌 수 있는 상황이고
그래서 7초인 펼치기 얘를 빼고싶어도 뺄 수가 없음
결국 1우산 7기상 스킬이 고착화라
코어 다 못 받아 먹는게 꼬움 실제로 약하기도 하고

봄바람 카운터 추가에 쿨 짧게 패치해줄까?
딸깍 패치로 짙은안개 쿨만 줄여주고
시너지에 카운터달린 불쾌한 직업 될듯 ㅋㅋ

2. 작열 보석 효율 증가

코어에 쿨감 생기면서 보석 자리 부족한 문제점이 더 부각됨
기존 취향껏 겁화만 쓰던 기상스킬들(대부분 센바람 날아가기 아니면 소나기)
작열 효율이 늘어나게 되었는데
겁화를 빼야하는 조삼모사인 상황
(필자는 10겁 10작 엔드스펙이 아니라 작열 정배로 바뀌었을 수도 있음)
깡통자체가 고르게 딜 지분이 분포된 상황이라
겁작 선택으로 체급유지하다가 손해보는 상황

3. 마나 문제

쿨감생기면서 700줄 무력할때 마나말라서
스킬 천천히 써야됨 ㅋㅋㅋ 
안그래도 무력 구려서 빡빡하게 넣어야하는데
마나 부족은 매번 불쾌 그 자체다 징글징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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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에 코어 개선안이나 문제점 적어달라는 글보고 생각나서
스킬부터가 잘못 설계돼서
메이저 코어가 주력기 쿨감코어인데도
좋은 효과 못 받아먹는 딜, 구조 다 너무 아쉬운 상황
그래서 개선안 생각하기가 쉽지가 않은 듯
순수 깡통문젠데 코어 패치로 할 생각하니 어지럽기만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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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줄요약

달 코어 : 뜨거운 햇볕 쿨감 기믹 효과 자체는 좋으나
이점을 못 살리는 깡통 이슈
마나 처 줄이라고

공감 반박 개인의견 모두 환영
12월 10일에 깡통 찍 올려주고 말 거 생각하니 화딱지나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