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02 07:23
조회: 1,165
추천: 2
슬비유전데 쿨감 코어 << 요놈 문제많음슬비 개선안은 아니고 쿨감 코어 하나때문에 징징대는 글임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쿨 짧은 기상 스킬이 없음 얘는 2치적도 받는 치적사랑단이라 아드유지 필수인데 스킬이 없음 심지어 코어에 쿨감 달리면서 빠준이나 쿨타임 깡통 패치는 받기 더 어려워진듯 짙은안개 시너지도 쿨 12.8초, 지속 12초 설치형에 몹 바로 움직이면 빌 수 있는 상황이고 그래서 7초인 펼치기 얘를 빼고싶어도 뺄 수가 없음 결국 1우산 7기상 스킬이 고착화라 코어 다 못 받아 먹는게 꼬움 실제로 약하기도 하고 봄바람 카운터 추가에 쿨 짧게 패치해줄까? 딸깍 패치로 짙은안개 쿨만 줄여주고 시너지에 카운터달린 불쾌한 직업 될듯 ㅋㅋ 2. 작열 보석 효율 증가 코어에 쿨감 생기면서 보석 자리 부족한 문제점이 더 부각됨 기존 취향껏 겁화만 쓰던 기상스킬들(대부분 센바람 날아가기 아니면 소나기) 작열 효율이 늘어나게 되었는데 겁화를 빼야하는 조삼모사인 상황 (필자는 10겁 10작 엔드스펙이 아니라 작열 정배로 바뀌었을 수도 있음) 깡통자체가 고르게 딜 지분이 분포된 상황이라 겁작 선택으로 체급유지하다가 손해보는 상황 3. 마나 문제 쿨감생기면서 700줄 무력할때 마나말라서 스킬 천천히 써야됨 ㅋㅋㅋ 안그래도 무력 구려서 빡빡하게 넣어야하는데 마나 부족은 매번 불쾌 그 자체다 징글징글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번에 코어 개선안이나 문제점 적어달라는 글보고 생각나서 스킬부터가 잘못 설계돼서 메이저 코어가 주력기 쿨감코어인데도 좋은 효과 못 받아먹는 딜, 구조 다 너무 아쉬운 상황 그래서 개선안 생각하기가 쉽지가 않은 듯 순수 깡통문젠데 코어 패치로 할 생각하니 어지럽기만 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줄요약 달 코어 : 뜨거운 햇볕 쿨감 기믹 효과 자체는 좋으나 이점을 못 살리는 깡통 이슈 마나 처 줄이라고 공감 반박 개인의견 모두 환영 12월 10일에 깡통 찍 올려주고 말 거 생각하니 화딱지나네 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