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평타컨샙을 몰아주려면 경면은 필수인거 같습니다. (노경면 조작난이도가 너무 높아요)

2.스킬로 장전하고 평타로 발사하는 메커니즘
역으로 일반스킬 대미지를 감소시키고 스킬사용 횟수+ n만큼 경면버프,공속증가,평타대미지 증가 하고 평타사용시 마다 차감되는 메커니즘
스킬을 안쓰고 평타만 쓰는데 더 쌔지는건 게임의 구조가 무너진다고 생각되기에 이정도가 적절하지 않나 싶습니다.
딜지분 순서 (강화된평타 > 스킬 > 일반평타)

3.평타사용시 보스에게 디버프를 중첩시키고 '눈부신 나날'과 연계하는 메커니즘
중첩을 쌓은 만큼 눈부신 나날 대미지를 몰빵으로 올려주는 구조도 떠오르네요.

다음 밸패때 대미지만 올려주면 재미없을 것 같아서 떠오르는 대로 적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