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p의 퍼니싱드로 카운터 시 쿨초 <- 이게 생각보다 크게 다가오지 않는점은

레이드 특성상 단독 카운터찬스가 크게 안나온다는 점입니다. 카운터 실패 시 리트 혹은 한둘 죽을정도의 피해가
들어오는 패턴이 여럿 있기에 결국 카운터 기믹을 다같이 치는 상황이 많은데 그때 카운터 판정을 먹지 못했다면 1싸의 경우에도 1.5싸의 경우에도 결국 쿨초라는 메리트가 있지만 작열의 필수채용을 요하네요. 오히려 폭주 꺼지기 직전 카운터의 퍼니싱드로 미스가 났다면 작열을 줌에도 다음 아덴이 밀려 로스가 발생하므로 결국 카운터 자체는 스톰프를 사용하는게 맞지않나 ? 싶어요. 

차라리 단두대가 1.5싸를 겨냥하고 만든 코어였다면 퍼니싱드로 관련한 내용 대신 단두대 컨셉대로 길로틴의 추가적인 강화 혹은 러스트 or 브볼 관련한내용이 들어왔어야 하지 않았나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