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성이나 밸패 버프 처단자 슈모익 추천..? 등등해서 슬게에 얘기가 좀 돌길래 
나름의 판단 지표들 가져왔습니다

하드 3막 1-3관 3900점

하드 종막 1관 4457점
(종막 2관은 신나서 딜하다 죽어서 없음)

종막 격폭은 덜 깎여서 보시는데 좀 불편함이 있긴할껍니다ㅎㅎ...

개인적인 격폭 후기는
자체 체급 버프도 버프인데
제가 바랬던 아덴 수급 상향 하나로 
1아드 1플블 2러스트 2브루탈이 가능해지고, 스킬 4개로 폭주도 가능하고
그러다보니 스톰프 상시 2스택 대기라 카운터도 상시에 스피닝 하나 빗나가고 스톰프 2번이면 사이클 복구가 되서
매우 만족입니다

다만 문제인건 실전딜부분인데
거의 8딜 잔재 운영이랑 비슷하면서 러스트 시전시간으로 실전딜을 좀 깎아먹는 부분은
후에 러스트 개선으로 메꿔줄지 아니면 걍 '실력'의 영역으로 남기고 딜을 더 올릴지 궁금한 부분이네요


추가로 단두대가 개선을 1도 안 받아서 오히려 정배였던 단두대가 별로가 되고
일말의 여지도 없던 분노 압축이 딜이나 편의성을 챙겨줘서
딜찍 숙제 >>> 분노 압축
고점 노리기 >> 격노폭발
으어으어 길로틴 3개 똥꼬쇼 >>단두대..? 
이런 느낌이라 단두대가 입지가 좀 애매해진 느낌이네요

마지막으로 처단자 키울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께는
딜적으로는 정확한 판단 지표가 없어서 세다 약하다할게 명분이 없고

브루탈보다 폭주가 먼저 차는 단점아닌 장점 같은 요상한거 빼고는
한방 영수증이나 아크그리드 컨셉은 윤곽이 잡혀서 고민하시는 분들은 키워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