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로만 생각해 볼게 아니라 직접 해보면
실전성이 진짜 많이 올라와서 성능이 진짜 많이 올라옴

하기르같은 딜찍 레이드에서도 이제 밑줄 라인 충분히 노릴 수 있을정도고
방금 돌아봐도 1관 밑잔 2관 밑강, 그믐하면서 처음으로 12관 모두 밑줄 먹음

이제 경계 진입하고 꼭 리탈2번 털어야하는게 아니라 
유동적으로 기믹 전후 패턴 보고 리탈1 프랜지1번에 살귀 적당히 털어주고 
영참으로 빨리 경계 종료시키고 다음 사이클 굴리거나
아덴 쌓아두고 기믹이후 사이클 생각할수도있고 아드로핀 효율도 진짜 많이 좋아짐

그냥 경계마다 영참은 무조건 털 수 있고 원하는때에 쓰면서 
경계 종료까지 조절 할 수 있는게 실전성이 미쳤음 해보면 바로 느낄 수 있을듯

거기다 이제 확실히 디엔드보다는 데스브링어쓰는게 괜찮아보이는게
아덴 수급해서 빨리 경계 진입하는 이점도 커짐

또 아는 사람은 다 알겠지만 초각을 데스브링어쓰면 
컷씬 끝나자마자 아덴 차고 강화 사신 쓰면 후속타 맞고 바로 아덴 풀충되는데 이것도 진짜 큼

솔직히 오늘 개선중에서 하나만 해줬어도 그냥 감사합니다 했을건데
저거 다 해주니까 실전성도 엄청나게 올라왔고 이젠 진짜 재미나 성능 다 챙겨서 상당히 만족스러움

영참 시전 시간 감소도 확실히 체감되는데 드라마틱하다 그런 정도는 아니고
체감은 되면서 전보다 매끄러워진 느낌이 사용감이 확실히 괜찮아짐

지금 극치 413 뭉가 기준으로는 영참으로 경계를 빨리 끝내면 쿨이 1경계 1프랜지는 안돌긴하는데
2렙 심판 기준으로도 적당히 조절할만하고 영참3렙에 심판3렙이면 진짜 성능 엄청 올라올듯

앜패 이후로 끝까지 그믐 잡고 있으면서 
중간중간에 현타도 진짜 많이왔는데 제대로 보상 받은 것 같아서 너무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