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베스티지 지점화
- 움직이지 않고 딜 해야 하는 기믹 생겨나기 시작함.
허나 베스티지는 높은 딜비중, 파괴, 무력 모두 담긴 알짜배기 스킬임에도 반드시 이동하는 스킬이므로 강제로 잠궈야 하는 불편함 발생
- 관통버그 여기저기 터짐

-> 버스트처럼 이동 위치 지점화로 바꾸어 제자리에서도 이동하지 않고 사용이 가능토록 개선 바랍니다.

2. 데스피날레 타점, 사용감 개선
- 위치에 따라 딜이 달라지는건 분명 개선 받아야 할 사항임을 선례를 통해 너도 나도 알고 있음 (서머너 고창 등)
- 심각한 조작감
" 투타다다 다다다다다~ "
한 세월동안 쓰고있는데 패턴 나와서 스페로 씹으면 딜은 사라지고.. 시전 시간이 너무 길어서 패턴 맞고 날라가기 일쑤임.. 모션을 간결하게 하던가 조치가 필요합니다.
- 사신화 사이클과 피날레 쿨이 정렬되지 않아 속행으로 도배하고 기도하는 기이한 구조 생김. 쿨 정렬을 통해 룬 선택의 자유를 보장해주세요

3. 피학증
-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역대급 JOAT 트포
자공증도 없앴던 판국에 셀프 디버프라는 말도 안되는 트라이포드
정화가 필요한 상황에서 보스 패턴은 안 풀리고 허구한날 피학증만 풀려서 공대원들한테 민폐 끼치게 됨
그냥 빠준으로 바꿔주세요 제발...

만월 분들 의견 더 있으시면 편하게 달아주십쇼

개선 받아냅시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