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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4 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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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후 수라결 로직연구, 결과 공유→ 수라결 연타공격은 기존 91.4% 지분에서 92.9% 지분까지 상승 → 타수 증가로 인한 수라결 데미지 상승량은 16.2% ② 기존에는 수라결 진입시 원 / 투 / 훅 이후 연타 공격이 시작되었으나, 이젠 원투 / 훅 이후 연타공격 시작이다. → 원, 투, 훅 모두 헤드 방향 지정이 가능했으나, 이젠 원 이후 헤드 방향을 변경할 수 없음 → 첫 잽 이후에는 반드시 타격 희망 지점에 마우스를 옮겨야 함 ③ 연타공격 진행 중 캔슬 후 특수이동 발동시 n회당 2n회의 연타공격 시행량 감소 패널티가 있다. → 1회 캔슬시 최대 연타공격 38타 발생 → 2회 캔슬시 최대 연타공격 36타 발생 ... → 6회 캔슬시 최대 연타공격 28타 발생 (최대 캔슬 가능 횟수) → 수라결 올 헤드 타격 기준, 특수이동 1회 사용시마다 수라결 총 피해량은 4.64% 감소함 → 기존 특수이동 1회당 손실량은 12% 정도였으므로 리스크가 1/3으로 감소한 수준 ④ 특수이동 발동 가능 조건은 수라결 연타공격 4회이다. → 수라결 연타공격을 4회 시행하기 전까지는 특수이동이 발동하지 않음 → 수라결 키자마자 특수이동 명령시 씹힌다는 뜻 ⑤ 수라결 마지막 타격의 공격 범위의 판정? → 연타공격보다 아주 미세하게 길고, 좌우로 넓으나 거의 동일함 → 변경 전 수라결보다 마지막 타격의 공격 판정은 좋지 않음 ⑥ 수라결 조작법은 C 키다운을 추천. → 총 4가지 조작법 (C 키다운, C 연타, 좌클 키다운, 좌클 연타) 중 좌클은 가장 비추천 → 특수이동 발동시 이동하고자 하는 지점을 우클릭 한 이후에 빠르게 타격지점으로 마우스를 옮겨야하는데, 좌클 키다운 혹은 연타시 수직으로 누르는 힘 때문에 원하는 타격지점에 커서를 옮기는게 굉장히 어려워짐 + 추가로, 기존에 1회 캔슬시 딜로스가 없다는 말은 잘못된 정보입니다 같은 계수여도 데미지가 다르게 뜰 수 있기 때문에 퍼진 이야기로 보입니다 동영상 0.1배속 재생해서 연타공격 횟수 다 세봤음
카제로스 26년도부교공신입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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