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09 16:47
조회: 231
추천: 0
애초에 이런 배럭효율 문제를 과거 mmorpg들은 어떻게 해결했냐면그냥 풀어버리고
인플레를 알빠노 하는 구조로 만들었음 인플레를 막은게 아니라 인플레가 오던말던 성장이 독립적인 구조로 바꿔나갔다고 근데 현 krpg유저들이 원하는건 그렇게 해달라가 아님 인플레가 안와서 내가 플레이해서 생산되는 현금가치를 좀 유지해달라. 내가 투자한 비용만큼 생산가능하게 해달라 이거라서 계속 제한걸리고 틀어막는게 생길 수 밖에 없음 성장구조가 기형적인게 아니라 이 니즈의 틀안에서는 뭐 대단한 변화가 일어날수가 없음 당장 템렙성장 골드를 평탄화 시키는대신 1680이랑 1755랑 골드 비슷하게 벌어요 하면 존나 불탈거잖아? 근데 그런 구조로 전환해서 돌아가는 게임들은 이미 있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은로롱] 꼬우면 쳐접어 이제 로아는 망하고 싶어도 망할 수 없어
[Akhoon] 도대체 호크아이한테 왜그러세요??? 진짜...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찬우이터] 재학아 아르데는 버린거니..?
[기술슼모코코] 기 술 스 카 즉 시 삭 제
[더워요33] 무적007은 부활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