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어그로 죄송합니다.
패치 이후 소서 딜이 10% 가량 떨어진 버그가 있어서 살려주십사 합니다.
[소서리스]
스킬
- 에너지 방출
- '에너지 난사' 트라이포드 적용 시 스킬 사용 후 이동 및 스킬 캔슬 타이밍을 좀 더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 숭고한 해일
- 스킬 사용 후 이동 및 스킬 캔슬 타이밍을 좀 더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 천벌
- 스킬 사용 후 이동 및 스킬 캔슬 타이밍을 좀 더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 리버스 그래비티
- 스킬 사용 후 이동 및 스킬 캔슬 타이밍을 좀 더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 엘리멘탈 리액트
- 스킬 사용 후 이동 및 스킬 캔슬 타이밍을 좀 더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 아이스 애로우
- 스킬을 더욱 빠르게 사용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익스플로전
- 스킬 사용 후 이동기 캔슬 타이밍과 이동 및 스킬 캔슬 타이밍을 좀 더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 스킬 사용 시 뒤로 이동하는 거리가 감소하였습니다.
아크 패시브
- 깨달음
- '발화'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마력 해방 중 치명타 피해가 18.0/36.0/55.0% 증가한다.
- 변경: 마력 해방 중 무력화 피해량이 2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18.0/36.0/55.0% 증가한다.
- '환류 강화'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각성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의 피해량이 17.0/28.0/39.0% 증가한다.
- 변경: 각성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의 피해량이 20.0/31.0/42.0% 증가한다.
아크 그리드
- 질서의 해 코어
- 마력의 촉매
- 17P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운명: 마력의 촉매' 종료 시 16.0초 동안 '운명: 마력의 촉진'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마력의 촉진' :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8.0/10.0% 감소한다. 마력 방출 사용 시 해제된다. - 변경: '운명: 마력의 촉매' 종료 시 24.0초 동안 '운명: 마력의 촉진'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마력의 촉진' :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0/12.0% 감소한다. 마력 방출 사용 시 해제된다.
- 불완전 연소
- 14P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신비한 마력을 최대치까지 획득할 수 없지만, '운명' 발동 시 마력 강화 중 유지되는 '운명: 불완전 연소'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불완전 연소' : 치명타 적중률이 10.0% 증가하고, 종말의 날, 익스플로전, 천벌의 피해량이 115.0% 증가한다.
- 변경: 신비한 마력을 최대치까지 획득할 수 없지만, '운명' 발동 시 마력 강화 중 유지되는 '운명: 불완전 연소'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불완전 연소' : 치명타 적중률이 10.0% 증가하고, 종말의 날, 익스플로전, 천벌의 피해량이 125.0% 증가한다.
- 17P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운명: 불완전 연소' 효과의 피해 증가량을 135.0/138.0%로 변경한다.
- 변경: '운명: 불완전 연소' 효과의 피해 증가량을 145.0/148.0%로 변경한다.
- 순환
- 14P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운명' 발동 시 8.0초 동안 '운명: 주문'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주문' : 캐스팅 조작 스킬 사용 시 '운명: 주문' 효과를 소모하여, 캐스팅 속도가 12.0% 증가하고, 피해량이 30.0% 증가한다. - 변경: '운명' 발동 시 8.0초 동안 '운명: 주문'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주문' : 캐스팅 조작 스킬 사용 시 '운명: 주문' 효과를 소모하여, 캐스팅 속도가 25.0% 증가하고, 피해량이 30.0% 증가한다.
- 질서의 별 코어
- 원소의 잔향
- 17P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아이스 애로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10.0/20.0% 증가한다.
- 변경: 아이스 애로우의 '강인함' 트라이포드 적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76.0/92.0% 증가한다.
- 청뢰
- 10P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라이트닝 볼트의 '안정화'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 변경: 라이트닝 볼트의 '안정화' 트라이포드 적용 시 번개를 발사할 때까지의 시간이 짧아지고,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이번에 소서가 받은 밸패입니다.
흔히 아는 점화는 3종말(종말의 시작-반복된 종말-종말의 시)이실텐데요.
이번 점화 밸패 중 줘도 안 쓰는 마력의 촉매, 원소의 잔향 코어를 제외하고 그나마 쓸만한건
불완전 연소(아덴 100% 안 채우고 30%만 채운 뒤 종익천 털고 끄는 그리드) 정도가 패치를 받았습니다.
근데...
딜적으로 건드려진게 없는데 수련장, 싱글 모드 전부 기존 대비 딜량이 약 10% 낮아진게 확인됐습니다.
환류는 이상이 없는데 3종말 소서(약 -10%)와 불완전 연소 소서(버프를 받았으나 기존과 동일/약간 낮아짐)가
딜량이 이유 없이 낮아졌어요...
달인/회심 같이 낀 문제는 아니고 달인/분쇄 or 회심/분쇄 모두 동일합니다.
살려주세요...
3줄 요약)
1. 딜적으로 버프/너프 받은게 없는 3종말 점화 소서 딜이 약 10% 낮아짐.
2. 딜적으로 약간 상향 받은 불완전 연소 소서 딜이 기존과 동일하거나 약간 낮아짐.
3. 뭐가 잘못된건지는 모르겠고 달인 회심 같이 쓰는 이슈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