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13 10:00
조회: 1,856
추천: 0
로아 개발진 DLSS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말해주세요.업데이트 내역 중 DLSS에 대해 명확한 입장을 말해주세요.
DLSS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는 유저들이 DLSS 라고 했을때 떠올리는 생각은 프레임 상승입니다. 지금 로아의 DLSS 및 FSR은 해상도 낮춤 및 화면 보정만 되는반쪽짜리도 안되는 기능을 넣은겁니다. 유일하게 DLAA(원본해상도에 화질보정) 만 적용됩니다. (안티를 딥러닝을 통해 걸겠다는 얘기) 이 경우는 프레임이 떨어지는게 당연하니 논외로 하겠습니다. 결국 FG(Frame generation) 기능 없는 DLSS는 있으나 마나 한 기능입니다. DLSS가 적용되는 엔진 기반은 언리얼4 엔진 부터입니다. 적용불가한 엔진에 DLSS를 쓴다는게 유저들에게는 커스텀 개조처럼 보일 수 있으나, 다른 시선에서는 홍보수단, 유저 기만 행위처럼 보여진단 얘기입니다. 실제로도 프레임 저하, 게임 멈춤 등 다양한 오류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고해상도, 고주사율 모니터가 대중화된 시기에 DLSS는 필수 입니다. 내부적으로 어떤 논의를 거쳐 DLSS 기능을 넣었는지 모르겠지만 이부분에 대해서 명확한 입장을 밝혀주세요. 구조적으로 실현 불가능한 옵션은 사람들에게 혼란만 줄 뿐입니다. Ps. 언리얼4로 엔진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실험적으로 넣은 옵션이라면 인정하겠습니다. 단, 엔진 업그레이드에 소요되는 비용을 경영진이 용납할지는 모르겠습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SBSA는 부활할 것이다.
[더워요33] 무적007은.........
[Arenadaris] 코카콜라 세구빛 쓸까 누가 세구빛쓸까 나보다 쎈
[수인사람] 모두 퍼리와 결혼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애귀] 눈가루 스티커 받을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