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세공 저거 AI니 어쩌구니 하지만,

그냥 최적 선택을 수행했을 때 나올 수 있는 모든 결과와 그 확률을 걍 테이블로 만들어놓고

난수 한번 돌려서 그 테이블에서 결과 가져오는거랑 차이 없지 않나....???


어차피 최적의 결과를 위한 선택지는 각인 두개 중 성공횟수 같을때 정도라서 그냥 결정론적인거고

모든 선택지를 다 누르는게 아니라 30번 누르는 과정에서 최적루트만 남기고 다 칼질해버리고

최적루트 따라갔을 때 발생가능한 모든 결과를 테이블로 정리해서

10,10,0 부터 0,0,10 까지 최대 1000개의 테이블에서

난수 한번 굴려서 바로 결과물 뽑는거랑 차이 없지 않나????


깎던 중간에 시작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자동깎기 누르면 중간의 개입이 불가능한 상태로 바로 결과물 나오고

아이템과 관련된 중요한 난수니까 성공실패를 서버에서 정해줘야 할텐데 30번씩 난수뽑는것보단

걍 1천개 테이블에서 바로 결과값 찾아서 줘버리는게 서버 부하적인 면에서도 더 나은 선택이고



어차피 과정을 볼 수 없게 장막 뒤에서 굴리는 히든 롤인데, 중간과정 다 건너뛰고 결과만 줄거면

나라면 저렇게 구현했을거 같다는거지

소비자에게 감성 이외의 차이점은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