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구슬먹을려고 딜 안하는건 2차적인 문제라고 생각함



제일 중요한건 패턴 때 예술작품 풀로 감상시키게 할려고 박아논 저 개같은 뎀감이 문제임
패턴을 성공해도 누워있을때 저 뎀감이 유지되고있음 이러면 패턴 성공하는 의미가 뭐임?

난 그래서 각 주요패턴 시작할때 그냥 첫타에 눕고 15초뒤 일어남

저가무력 / 중앙 생쇼댄스타임 / 연속저가 / 협동저가
걍 전 구간다 성공해도 뎀감이 있음 

구조 누가 이따구로 해놓냐 이벤트를.. 패턴때 뎀감이라도 없으면 열심히해서 시간단축이라도 하지
제발 다음주는 뎀감 삭제하거나 아니면 적어도 성공그로기때는 뎀감 없애줘라

고객센터 느낌으로 제발 봐줬으면 좋겠다 개발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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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한테 들어가는 공+자원획득 20% 증가가 패턴이후마다 쌓인다는 얘기가 있어서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