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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8 00:01
조회: 13,477
추천: 95
줬다 뺏기의 리퍼 또 당했다![]() 레이지 모션입니다 피면 트포를 채용하면 저 시간동안 전부 피면이 됐어요 대충 1.5초 넘는 시간이에요 ![]() 그런데 이번 패치로 피면 시간을 소폭 줄였다고 합니다. ![]() ![]() 이게 근데 시간이 너무 짧아졌어요 프레임 단위로 보면 0.4~0.5초 정도로 추정되긴하는데.. 1/3토막이 났는데 소폭이라는 표현이 맞나?? 사실 저번주에 밸패받고 이게 버그인줄 알았어요 레이지가 패치되었다는 내역을 못봤었거든요 저 글을 밸패에 안넣어두고 오류 수정 사항에 넣어놨더라고요 이게 나메 카운터 뺏기 사건이랑 비슷해 보이더라고요 나메를 x로 분리해주면서 대신 카운터 뺏어갈게 레이지 공속 줄테니까 대신 경면피면 뺏어갈게 저는 경면피면 내용이 밸패 내역에 없다는게 너무 괘씸한거같아요. 스마게의 의도가 최대한 조용하게 너프해버리자라는거 같아서요. 레이지 피면을 쓰게된지 2년도 넘은거같은데 이게 오류라고요? 알려진 이슈에서 본적도 없어 나메 카운터든 레이지 피면이든 오밸이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저도 어느정도 동감하는 바이고 그래서 그 둘을 너프 시도했다? 이해해요 하지만 이런 근본없는 방향성은 아니지.. 대체 어떤 캐릭의 스킬이 중간에 경면피면이 사라지는 경우가 있나요? 피면이 어디까지라고 명시된 것도 아니고. 모션이라도 수정해서 너프하던가. 리턴도 합당하게 줘야지 공속 6%라니;; 피면이 문제였을 것 같은데 경면은 대체 왜 같이 너프된걸까 아직도 레이지 경면피면이 어디까지인지 모르겠어서 레이지 후에 스페쓰는 습관이 생겼어요 이거 방향성 맞나요? 저는 스마게의 스탠스가 이렇게 조용히 묻어버리려고하는게 아니라 밸패 내역에 레이지 경면피면을 왜 너프하게 되었다라고 정면으로 승부했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저도 그렇고 다른 유저분들도 게임사를 믿고 더 오래 건강한 게임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메 카운터 롤백, 트랩 아덴 롤백, 공속-피증롤백 등 왜 유독 리퍼에게만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나는지 모르겠지만 이런 스마게의 시도가 성공해서는 안된다고 봅니다. 제 2의 피해자, 제 3의 피해자가 생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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