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이 너무 안맞음

"좋은 아크패시브"가 정해져있어

무마, 혼강, 일격 이런거말임.

그 "좋은 아크패시브"를 쓰기위해서 "좋은 각인"을 못쓰는경우가 꽤 많이있음

각인차이보다 앜패차이가 훨씬 크거든


근데 그 좋은 아크패시브를 쓰기위해서 좋은 각인을 포기할경우 전투력이 진짜 미친듯이 떨어짐
구인구직 기준이 지금 전투력인데... 이럼 안된다고 생각함


일단 패널티각인들 점수를 좀 재산정해야함. 받는피해 증가하는 원한같은거 말고. 저받이나

6스택을 유지하는 아드레날린이나, 공속 10%가 떨어지는 질증이나
이런애들이 패널티때문에 이론상 딜수치가 높게잡혀있는데. 그만큼 전투력도 너무 높음


그리고 아크패시브 불균형을 좀 맞춰줘야해

마용쓰는캐릭의 밸런스를 무마/마용의 높은 밸류로 맞출게 아니라 그냥 그 캐릭들을 버프먹이고 무마 마용은 좀 낮춰야함

좀 여러가지로 그런생각이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