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 1스택당 강화스킬 1번 쓰는게 보통 정상 아닌가요?

광기 111은 무슨 운명 1번당 1.5싸이클도 아니고 1.7싸이클정도로 강화스킬을 쳐쓰게 만들어놔서 사이클이 개같이 꼬이는데 진짜 미칠지경입니다.

이건 운명발동 스킬인 '레드더스트'와, 강화 스킬인 '다크러쉬'의 쿨이 너무 따로 놀아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제발 레드더스트(운명발동스킬)랑 다크러쉬 쿨 똑같이 만들어주세요.

+
다른직업들 111 같은경우 기존사이클과 크게 다르지않지만 주력기강화 느낌인데

광기버서커만 111, 222, 333 모두 기존 광기버서커와는 사이클이 아예 다릅니다. 거의 신캐 새로 키우는 정도로요. 이거부터가 너무 짜증납니다.

다크러쉬라는 스킬은 애초에 피면용으로 쓰는 유틸기에 가까웠는데 무슨 바람이 불어서 다크러쉬 강화를 111로 만들어놓은지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

광기 111도 남들처럼 주력기 강화로 바꿔주던가, 레드더스트와 다크러쉬 쿨을 똑같이 만들어 1운명 1다크러쉬 쓰게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