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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4신기로 사이클 많이 짜던데 4신기로 실전 해본 사람은 알거임.. 이게 ㅈㄴ 어렵다는걸
1아덴에 4신기 3사이클을 굴리려면

1. 4신기가 다 설치기 인데
2. 쿨 고장 안나게 4개를 연달아서 써야하고
3. 쿨 될때마다 바로바로 써야만 함

보스가 병신도 아니고 맞추는것도 어려울 뿐더러 한번 빗나가기 시작하면 정기 스택부터 시작해서 사이클이 다 망가짐.

그래서 이 사이클은
1. 주력기를 확실하게 맞출 수 있는 환경
2. 사이클이 꼬였을때 언제든지 복구할 수 있는 능력

이 두가지를 중점으로 만들었음.
덤으로 스킬들 끼리 묶어서 사이클 굴릴때도 편하게 굴릴수 있게 신경썼음.


내가 진짜 줜나 못하긴 했는데 요점은 >> 사이클이 망가졌을때 어떤 식으로 복구 할 수 있는지, 그 과정에서 주력기가 얼마나 놀았는지 << 이게 중요할듯


아직 허수아비 막혀있어서 4신기 사이클들 보다 고점이 얼마나 내려갈진 잘 모르겠는데 이런 사이클도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