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

아드 치명은 14퍼. 정단 유각은 21퍼. 차이는 7퍼.
예리한 감각 2개가 8퍼. 그러므로 아드대신 정단을 가면, 1퍼 손해보고 예리한 감각을 빼버릴 수 있음
예리한 감각과 끝없는 마나까지 빼버리면, 저받 아드의 한방 딜과 비슷하거나 더 쎄게 나옴
생각보다 치명타 100%에 목매일 필요는 없음. 95%만 되도 아덴 안찰 일은 없음

나중에 아드 유각을 읽게 되면, 정단 빼버리고 그자리에 아드 끼면 끝.

한방딜
저받 + 정단 + 회심 + 극치 + 2노드 모두 진피 
= 저받 + 아드 + 달인 + 극치 + 2노드 끝마 + 예리한 감각




각인
원한 돌대 질증 마효증 정밀 단도
마효증과 정단은 둘다 유각 기준



-> 아드레날린 대신 정단을 채용 (아드 유각 읽고나서는 아드로 변경하면 끝)
-> 끝없는 마나를 뺀 부작용은 마효증 유각으로 커버 (치긴 하는데 저받껴도 마나 안딸림)






진화 포인트에서 끝없는 마나를 아예 빼버리고, 2노드에서 진피만 극단으로 땡김


아드를 빼도, 정단 유각에 회심에 극치신을 가면 치명타율이 90퍼센트까지 나옴
모자란 치명타율은 팔찌로 최소 5%까지는 챙겨서, 총 치명타율 95%까지 챙길 것


실제 실험 캐릭터는 90퍼센트의 치명타율과 순환팔찌로 인해 90 ~ 98% 의 치명타율로 실험.


스킬 트리

3 - 1 - 2 얍! 
1 - 3 - 1 할퀴기 
2 - 1 - 2 마구 쪼기
1 - 2 - 1 까마귀 대소동
3 - 1 - 1 빙글빙글 꽝
3 - 1 - 2 여우 불꽃 
3 - 3 - 1 슈웅 곰 
1 - 3 - 2 바위 곰 (마나딸리면 마나소모감소로 변경가능)






딜사이클






얍! - 바위 곰 
아덴 온
여우 불꽃 - 슈웅 곰 - 빙글빙글 꽝 - 마구 쪼기  (초각성스킬 있을 경우 이 사이에 넣기)
아덴 중 Z (약 4 ~ 5스택에서 쿨초를 받음)

시너지와 할퀴기, 마구쪼기를 넣으며 4신기 쿨 기다림

얍! - 바위 곰 - 여우 불꽃 - 슈웅 곰 - 빙글빙글 꽝
아덴 중 Z (약 13 ~ 15스택에서 쿨초를 받음)

시너지와 할퀴기, 마구쪼기를 넣으며 4신기 쿨 기다림

얍! - 바위 곰 - 여우 불꽃 - 슈웅 곰 - 빙글빙글 꽝
아덴 중 X 로 종료

이후
마구쪼기 - 얍! 두번과 까마귀 대소동 두번, 할퀴기를 넣은 후에

바위곰 쿨을 기다리다가 얍을 세번째 넣고 바위곰 - 그 후 아덴 온

반복




이점

저받을 빼고 정단 간게 아니라, 아드 빼고 정단을 갔으므로 딜각인 1개 추가 가능

나중에 아드 유각을 읽게 되면, 정단 빼버리고 그자리에 아드 끼면 끝.

달인을 빼고 회심 + 모든 2노드에 진피를 감으로써 생기는 딜 하락 방지
간단히 말해 한방딜이
저받전각 + 정단유각 + 회심 + 2노드 진피
= 저받전각 + 아드전각 + 달인 + 2노드 끝마

둘이 일치하거나, 전자가 더 쎔.

끝없는 마나를 가지 않음으로써, 4신기들의 기본 쿨타임이 늘어나므로
아덴 스택으로 소모되는 쿨타임 감소값 효율이 증가함
(이게 핵심)


스택을 총 3번 털음으로써, 아덴 시간 내에 3번의 4신기를 터는건 똑같고
어차피 Z 끝난 후에 다시 아덴 채워서 Z 켜는 데 걸리는 시간은 비슷한데다

아드와 달인을 뺐으니 조우딜사이클 다르게 굴릴 필요도 없고,
한방딜도 쎄며,
스택 일일이 봐야할 필요도 없는데다가
4신기 말고는 그냥 산책딜해도 상관없을 정도로 "플레이가 편하고 여유로움"


한방 딜이 쎄고 할게 없다는 건, 폭딜의 성질도 어느정도는 띄고 있다는 것
실전성도 20스택 쌓는거보다 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