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1-12 17:33
조회: 4,056
추천: 5
고점 & 유틸 & 쿨정렬 환2곰3여4 최종안얍! - 3 1 X - 전설 풍요 ( 작열 ) 꼬리 바람 - 1 1 1 - 영웅 풍요 ( 보석 X ) 슈웅 곰 - 1 2 1 - 영웅 풍요 ( 겁화 ) 바위 곰 - 3 2 1 - 전설 질풍 ( 겁화 작열 ) 꼬리물기 - 3 1 2 - 중독 ( 겁화 ) - 룬 자유 여우 폴짝 - 3 3 2 - 희귀 풍요 - ( 겁화 작열 ) 여우 구슬 - 3 3 1 - 희귀 풍요 - ( 겁화 ) 여우 불꽃 - 1 3 1 - 희귀 풍요 - ( 겁화 작열 ) 여우폼 조금만 유지하면 폴짝 희귀 풍요 대신 유틸 룬 추가 채용 됩니다. 고정 사이클 [ 폴짝 구슬 불꽃 (Z) -> 꼬리 바람 (얍!) -> 슈웅 바위 한방 (Z) -> 얍! ] 꼬리물기는 1회만 적중하면 여우 아덴 모두 찹니다 꼬리 물기를 2회씩 사용하면 환수 게이지를 딱코로 사용이 가능하면서 고점을 더 끌어올릴 수 있지만 실전에서는 여우 스킬 빗나갔을 때 or 곰 스킬 빗나갔을 때 커버하는 용도로 씁니다 혹은 카운터 패턴 대비용 꼬리 바람의 작열을 내리면 꼬리 바람 쿨타임 = 12초 바위 곰 쿨타임 = 30초 * 0.8 = 24초 1바위 = 2꼬리가 맞춰지면서 사이클을 정렬시킬 수 있습니다 실전에서는 얍! 3여우 -> 꼬리 바람 -> 얍! 3곰 -> 꼬리바람 -> 얍! 3여우 -> 꼬리바람 -> 얍! 3곰 이런 식으로 3여우 3곰 분리하면서 사용해도 좋고 영상처럼 몰아치면서 사용해도 됩니다. (둘 다 똑같습니다 결국에는, 딜 압축의 차이) 영상에서는 초반 환수 게이지가 매우 부족한데, 스택 다 끌어와서 그렇습니다 각성기 환수 게이지 리필을 활용하면 환수 게이지 관리는 실전에서도 충분하다고 느꼈습니다 고점은 기존 2환 4곰 3여우 트리와 같습니다, 달라진 점이 있다면 꼬리물기의 1회 여유와 여우 구슬 환수 강화 채용으로 환수 게이지 관리가 편해졌으며 꼬리 바람과 둔갑 스킬의 쿨타임 정렬로 편한 쿨 계산이 가능합니다 + 여우 불꽃 지속력 강화와 섬광의 아덴 수급은 똑같습니다. 딜은 지속력 강화가 더 강하지만 실전에서 홀딩 중에 불꽃 1틱만 빗나가도 아덴이 덜 차서 실전에서는 빠르고 아덴 수급이 안정적인 섬광이 좀 더 잘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