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서론
전 왜 이게 젤 쌘지 아직 잘 모르겠음
인벤에 올라온 빌드들 전부 다 쳐보고있는데 내새끼라 그런가 얘가 항상 제일 강하게 나오는데 이게 원래 의돈가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1. 스킬트리

바위곰 - 321 - 전설풍요 - 겁작
여우폴짝 - 332 - 희귀풍요 - 겁작
여우불꽃 - 131 - 영웅풍요 - 겁작
여우구슬 - 121 - 단죄 - 겁작
여우꼬리물기 - 311 - 심판 - 겁작
꼬리바람 - 131 - 영웅풍요 
얍! - 311 - 출혈
까마귀대소동 12 - 중독

진화/깨달음은 추가연구가 필요하고 (알아서 하라는 뜻)
도약노드는 "고대의 힘" 갑니다.

2. 딜사이클
이 빌드 최대 단점이 딜사이클이 조금 난해합니다.

오프닝 (각물스타트 기준)
얍! 얍! 여우구슬 (단죄) 여우꼬리물기(심판) 여우꼬리물기 여우z 까마귀대소동 꼬리바람 여우불꽃 여우폴짝 한방곰 곰z (단심끝)
이후 얍-꼬리바람-여우구슬-바위곰-여우꼬리물기-바위곰으로 아덴 다 털고 오프닝을 마칩니다.

이후 딜사이클
스킬을 4묶음으로 묶어서 운용합니다.

1. 한방곰 쿨타임이 왔을경우
꼬리바람을 던져두고 [여우구슬(단죄) 여우꼬리물기(심판) 바위곰 한방곰] 을 한 세트로 묶어 사용합니다. 

2. 여우아덴이 많이 남았을 경우
[여우불꽃 여우폴짝 여우꼬리물기] [여우불꽃 여우폴짝 여우구슬]을 번갈아 사용합니다.

3. 바위곰 쿨이 너무 놀때
하다보면 애매하게 이거 곧 여우 다 차겠는데? 싶은 상황이 두어번에 한번씩 옵니다.
이때 [여우불꽃 바위곰 여우폴짝] 을 한세트로 묶어서 사용 후 여우z를 사용하거나 [여우불꽃 여우폴짝 바위곰] 순서로 쓴 뒤 곰z를 사용합니다.
아니면 바위곰 쿨이 너무 놀것같을때 쓸수도 있습니다...


물론 실전에선 완벽하게 이렇게 굴리는건 힘들거같긴한데, 단-심-바위곰-한방곰을 하나로 묶는것만 지키면 어지간한 성능이 나올듯합니다.

나머지는 유동적으로 [여우불꽃 여우폴짝 바위곰] [여우불꽃 여우폴짝 여우구슬] [여우불꽃 여우폴짝 여우꼬리물기]  이렇게 3덩어리로 묶어쓴다는 느낌으로 유동적으로 활용하면 될것같습니다.

일단 제가 예둔 빼고 치명 보정해서 빌드들 다 시험해보고있는데, 제 기준으로는 이 빌드가 제일 고점이 높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