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부터 차례대로

1. 아드 유각 & 저받 전각 1아덴 3사이클 (특이사항 - 딜 사이클 거의 완벽하게 침)
-> 초각성 스킬 적중 후 쿨감 + 두 번째 4신기 적중 시점 DPS = 87,623,698

2. 아드 유각 & 정단 전각 1아덴 3사이클 (특이사항 - 실수 다수 있음, 실수 없는 보정 DPS = 8560만)
-> 초각성 스킬 적중 후 쿨감 + 두 번째 4신기 적중 시점 DPS = 84,313,847

3 아드 유각 & 저받 전각 1아덴 2사이클 (특이사항 - 꼬리 바람 채용, 딜 사이클 거의 완벽하게 침)
-> 초각성 스킬 적중 후 쿨감 + 두 번째 4신기 적중 시점 DPS = 81,556,821


영상은 3개 편집하기 귀찮아서 그냥 일단 사진만 올려봅니다

따로 주작을 칠 이유도 없고 애초에 생방송에서 실험을 진행했기 때문에 주작이 들어갈 수가 없어요

딜 사이클은 가이드 내용대로 입니다

1사 2아덴이 고점이 될 수가 없습니다

누누이 말하지만 같은 아드 유각 & 저받 유각 (or 전각) 기준 1아덴 2사와 3사의 DPS 격차는 최소 7~8% 입니다

이론으로도 그렇고 허수도 그렇고 고점은 1아덴 3사이클이 맞고

실전성을 위해 무마2 끝마2 최종 쿨감 50% 맞춰서 저스택 사이클로 굴리면
실전에서도 1아덴 3사이클 무난하게 됩니다

에기르에서도 거의 대부분 구간에서 1아덴 3사가 가능했고

대놓고 허수아비인 아게오로스 이런 놈은 10판 잡으면

10판 다 상시 1아덴 3사이클 적중이 가능할 만큼 실전 1아덴 3사이클의 난이도가 크게 높아보이지는 않습니다

아마 다음주~다다음주 내로 아브까지 갈 테지만

기본 베이스는 1아덴 3사이클 저스택 빌드로 가고

딜몰이 구간은 20스택 설계

딜찍, 딜컷 구간은 1아덴 2사이클로 강제 캔슬해서 빌드를 구성하는 방향으로

유동성 있게 굴리는 것이 가장 고점에 가까운 플레이 스타일이 아닐까 싶네요

빌드나 스킬 사이클에 별 차이가 없는데 고점은 7~8% 차이가 나고

아덴 수급 빈도가 늘어나서 마나 소모 구간만 늘어나기에
무조건 저점 보완해주는 사이클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무조건 플레이 스타일을 정하는 것도 옳지는 않다고 생각은 하나

고점 관련해서 1아덴 2사이클이 3사이클보다 고점이 높다 <- 말이 안되는 소리입니다